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도쿄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서 진행된 코트라(KOTRA) 주최 ‘2024 도쿄 한류박람회’ 부스 전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K뷰티에 관심 있는 일본 소비자와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간 진행된 박람회는 제4차 한류 열풍과 연계해 K뷰티, 패션, 푸드 등 한국의 우수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로 올해 22회를 맞이했다. 닥터지는 일본 내 인기 K뷰티 브랜드이자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 참여해 ‘SBS 인기가요 in 도쿄’ 공연이 진행된 도쿄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에 부스를 운영했다.
해당 브랜드는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 대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대표 제품들로 부스를 꾸몄다. 또한, 현지 참관객들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SNS 팔로우 시 대표 제품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누적 판매량 2천 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크림’은 지난 9월 큐텐 메가와리 전체 뷰티 랭킹 실시간 1위에 등극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지난 해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넘어서며 국내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자리매김한 ‘블랙 스네일 크림’ 역시 지난해 일본 오프라인 론칭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3천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는 등 현지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하며 일본 내 인기 품목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같은 일본 시장 내 브랜드 성장세에 발맞춰 본격적인 일본 보습 시장 개척을 위한 제품을 오프라인 채널에 론칭한다. 먼저, 지난 9월 더모이스처 배리어.D 토너 및 멀티밤이 일본의 대표 잡화 전문 쇼핑몰 ‘핸즈(HAND)’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완료했다. 일본 뷰티 업계에서의 절대적인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의 일본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미용 연구가 잇코(IKKO) 상과 함께 더모이스처 배리어.D 라인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이 달부터 레드 블레미쉬의 보습 라인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이 로프트(Loft) 오프라인 매장에 선론칭된다.
- “콩고기 등 비건 식품…건강에 나쁠 수도 있다”
- 커피차 몇 명?… kb pay 퀴즈 리브메이트 정답만 바로 공개 (10월 15일 오늘의 퀴즈)
- 제주 곶자왈 훼손 우려… 체계적 보호 대책 시급
- “심사위원 그대로 해줘요…” ‘흑백요리사’ 시즌2 제작 확정 (+공개일)
- 개그맨 이진호 사건 관련 가수 영탁이 공식 입장을 냈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