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셔·하이라이터까지 하나로 ‘알잘딱깔센’ 완성하는 에뛰드 ‘플레이 멀티 아이즈’

2

사진 제공 = 에뛰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아이 메이크업부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간편하게 끝낼 수 있는 에뛰드의 신상 팔레트가 코덕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14일 에뛰드는 다채롭고 새로운 제형을 한 팔레트에 담은 ‘플레이 멀티 아이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블러링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춰 에뛰드에서 플레이 멀티 아이즈를 출시한다. 아이메이크업부터 블러셔, 하이라이터까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된 제품으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팔레트 제품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성까지 고려하여 어디서든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뛰드 ‘플레이 멀티 아이즈’는 4가지 컬러의 아이메이크업용 섀도우 컬러와 두가지 컬러의 블러셔 한가지 컬러의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4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는 베이스 단계에 바르기 좋은 컬러부터 눈가의 깊이를 만들어 줄 음영 컬러,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글리터 컬러, 아이라이너 연출용 컬러까지 컴팩트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트한 제형으로 균일한 발색을 통해 베이직한 아이메이크업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2가지 컬러의 블러셔는 레이어링 하기 좋은 매트 제형과 립&치크로 활용하기 좋은 젤리 텍스처 제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젤리 제형을 사용한 후 매트한 제형으로 마무리 해주면 더욱 밀착력과 고정력을 높여줄 수 있다. 여기에 요즘 메이크업의 핵심인 중안부 하이라이팅을 위해 입체감을 부여할 수 있는 쉬머한 하이라이터를 넣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플레이 멀티 아이즈’는 톤에 맞춰 웜·쿨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메이크업에 실패 없는 연출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 이다. 웜톤을 위한 ‘#이것 웜이에요?’는 ‘순백의 베이지, 음영의 깊이, 스포트라이트 빔, 카카오브라운, 꿀광치트키, 피치나는피치, 말랑말랑 살구야’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 쿨톤을 위한 ‘완전 럭키 쿨톤이잖아’는 ‘뮤트의 정석, 음영 한 스푼, 글리터 두 스푼, 한잔의 코코아, 일렁이는 햇살광, 요정의 파우더, 사랑아 젤리해’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10월 14일 출시되는 ‘플레이 멀티 아이즈’는 지그재그에서 단독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팔레트 구매 시 선착순 3천명에게 브러쉬 3종 기획 세트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 되어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