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밤 티라미수’ 출시 날짜가 떴다.
‘밤 티라미수(흑백요리사 메뉴명)’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재료를 주제로 하는 경연에서 흑백요리사 출연자 나폴리 맛피아가 만든 디저트 메뉴다. 당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편의점 CU는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화제가 된 디저트 ‘밤 티라미수 컵(상품명)’을 오는 12일 선보인다고 8일 공식 발표했다.
CU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밤 티라미수 컵’은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직접 참여해 흑백요리사 속 메뉴와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밤 티라미수 컵’은 밤 생크림과 토피넛라떼, 쿠키, 초콜릿, 그래놀라 등의 재료를 활용해 가을 제철 밤과 진한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CU는 설명했다.
‘밤 티라미수 컵’은 8일부터 10일까지 CU 공식 앱 ‘포켓 CU’에서 사전 예약을 받고 오는 12일 전국 CU 편의점에 선보인다. 사전 예약한 고객은 원하는 점포와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CU는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 추가 상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중·장기적 협업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관계자는 연합뉴스에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흑백요리사’ 속 메뉴를 고객이 직접 전국 CU 편의점에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대세 of 대세가 나섰다… 빅뱅 지드래곤, 이 걸그룹 앨범에 참여했다 (+정체)
- ‘신한 쏠퀴즈 10월 8일’ 정답
- “체면 바닥까지 추락” 특수준강간 혐의 태일, 급기야 ‘이곳’까지 진출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이것’ 결정했다
- “요즘 동거 중…”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해 난리 났었던 돌싱 여배우, 깜짝 소식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