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M’이 11일 ‘VANGUARD: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리니지M은 오는 9월 25일 ‘VANGUARD: 낭만의 시대’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 클래스를 리부트하고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J 쿠폰 3종을 지급할 예정이다.
리니지M 이용자는 오는 9월 24일 자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 시 레거시, 리부트 월드에서 각각 사용할 수 있는 쿠폰 2종을 받는다. 쿠폰을 통해 획득한 ‘사전예약 보상 티켓’을 사용하면 레거시 월드는 ‘카너스의 보급·성장 지원 상자’, 리부트 월드는 ‘카너스의 보급·정착 지원 상자’ 중 1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카너스의 보급 상자’를 사용하면 ‘카너스의 행운 큐브 ‘ 및 주요 소모품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레거시 월드는 ‘최상급 뽑기팩 선택 상자’, 리부트 월드는 ‘신비한 뽑기팩 선택 상자’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카너스의 성장·정착 지원 상자’ 사용 시 아덴 기사단의 장비 상자, 카너스의 행운 큐브, 등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거시 월드에서 선택 가능한 성장 지원 상자에는 카너스의 성장 큐브가 추가 구성돼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리부트 월드에서 선택 가능한 정착 지원 상자에서는 카너스의 아데나 큐브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도 선물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9월 23일 21시부터 상점의 이벤트 탭에서 ‘TJ 쿠폰 선물 상자’를 아데나로 구입할 수 있다. ‘TJ 쿠폰 선물 상자’를 사용해 스페셜 마법인형 각성, 스페셜 변신 각성, 스페셜 성물 각성 TJ 쿠폰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TJ 쿠폰 3종은 오는 9월 25일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다.
‘VANGUARD: 낭만의 시대’ 사전예약 및 쿠폰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사’ 클래스 리부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남편 은퇴 좀 시켜라”… 정승현 자책골에 아내 SNS까지 찾아가 ‘악플 테러’하는 축구팬들
- 2위 월 2000만 원 벌면서… 독박 육아 해주는 친정엄마에 30만원 주는 고딩엄마
- 3위 무료 배달+할인쿠폰 혜택 제공됐던 배달의민족 ‘배민클럽’, 내일(11일)부터 ‘유료’
- 커플링 갖고 싶다니 결혼할 때 해준다는 애인… “7년 사귀었는데 좀 서운해요”
- KGM의 신입사원들, 지역 사회 소외계층 돕기 위해 ‘봉사활동’ 나섰다
- “폐에 구멍 나고 관절염까지”… 친구 집에서 물 잘못 마신 30대 남성의 심각한 건강 상태
- 다니엘 헤니가 ‘한국 개농장’서 구조한 반려견, 무지개 다리 건너… 눈물로 쓴 편지
- 한국민속대백과사전서 ‘감기의 유래’ 찾아봤더니 ‘충격’… “콧물은 감기 귀신이 남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