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난·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대학생들 응원하려 대학교 돌면서 선물 쏘는 명륜진사갈비

77

사진 제공 =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가 2024년도 2학기 대학 개강 시즌을 맞아, 취업난과 학업 스트레스에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전국 대학 캠퍼스를 돌며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륜진사갈비의 ‘캠퍼스 어택’ 이벤트는 지난 4월 30일부터 6월 13일까지 성균관대학교를 시작으로, 한양대학교, 세종대학교, 대진대학교, 숭실대학교, 서울신학대학교, 상명대학교, 홍익대학교, 단국대학교, 인천대학교, 서울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12개 대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었다.

하반기에도 전국 대학의 2학기 개강 시기에 맞춰 ‘캠퍼스 어택’이 진행된다. 지난 9월 3일 서울시립대학교, 9월 4일에서 5일까지 인천대학교에서 이벤트가 열렸으며 오늘(11일)부터 13일까지 한국공학대학교의 축제 기간에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추석 연휴가 끝난 9월 24일부터 25일까지는 단국대학교에서 진행되며 10월에도 전국 대학 캠퍼스로 확대될 계획이다.

명륜진사갈비 측은 이벤트에서 학생들에게 무료 커피와 음료를 제공하고,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경품은 명륜진사갈비와 편의점 CU가 콜라보한 간편식 신상품 16종 중 4종(명륜진사 삼각김밥, 갈비양념맛 빅핫바, 갈비맛 미트파이, 갈비맛 부리또)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독특하고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기획됐으며 명륜진사갈비의 숯불돼지갈비와 특제 소스를 활용하여 제작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을 위해 명륜진사갈비와 CU편의점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통해 대학생들이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고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