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서비스 26주년 기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EP. UNLIMI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니지 이용자는 4일부터 신규 대륙 ‘헤오스’를 즐길 수 있다. 인터서버 기반의 헤오스는 전 서버 이용자들이 만나는 새로운 대륙이다.
헤오스 주요 지역으로는 헤오스 전초기지, 헤오스 필드 사냥터 2종, 실렌의 신전, 침묵의 라스타바드 던전 등이 있다.
헤오스 필드 사냥터 ‘혼돈의 숲’ 및 ‘사멸의 벼랑’에서는 헤오스 전용 화폐 ‘망자의 기억’을 획득할 수 있다. ‘망자의 기억’은 헤오스 가호 제작 및 강화를 비롯해 다양한 신규 아이템 제작에 이용된다.
‘실렌의 신전’에서는 지상과 지하층 사냥을 통해 드래곤 레이드 진행에 필요한 열쇠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드래곤 레이드 클리어 시 강력한 옵션을 제공하는 신규 드래곤의 마안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4대용 중 발라카스와 린드비오르를 먼저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리니지 최초로 각성 드래곤도 만나볼 수 있다.
‘침묵의 라스타바드’ 던전에서는 서버 별 사냥터에 입장하고 각 서버 별 대표를 선출해 배틀 토너먼트를 진행하는 인터서버 컨텐츠 진행이 가능하다.
토너먼트 승리 서버에게는 봉인된 보스 레이드 기회가 주어지며, 토너먼트 경쟁에서 최종으로 우승한 서버는 리니지 최강의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기르타스 레이드 공략 시, 변신 절대 반지, 기르타스의 심장 등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고속 성장 이벤트 ‘아크나이트 양병설’이 진행된다. 엔씨는 리니지 이용자가 2주만에 92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성장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최대 95레벨까지 고속 성장 혜택을 지원하며, 던전 이용 시간 충전 열쇠를 통해 목표레벨 달성이 가능하다. 특화 서버의 경우 전용 이벤트와 버프 강화 등을 통해 보다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리니지 출시 26주년 기념 ‘캐릭터 선물하기’ 이벤트가 열린다. 9월 4일 자정 이후 생성된 신규 계정에 한해 캐릭터 선물 받기가 가능하다.
선물하기와 선물 받기는 모두 계정당 1회 가능하며 90레벨 이상인 캐릭터에 한해 선물할 수 있다. 선물 받은 캐릭터의 원활한 정착 지원을 위해 올클래스 체인지도 함께 진행된다.
엔씨는 ’26주년 PC방 축제’를 통해 다양한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9월 4일부터 9월 11일 까지 액세서리 강화권, 각성 엠블럼 강화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원정대의 금화’ 아이템을 오후 20시~23시 사이 PC방 이용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픽시의 금빛 깃털’ 추가 획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픽시의 금빛 깃털’을 통해 라스타바드 훈련소 충전 열쇠 및 다양한 소모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는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 지원과 올인원 장비 세트 등 지원하는 26주년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26주년 포인트 SHOP, 26주년 추억의 오락실, 헤오스 최초로 기억되는 자, 26주년 지배자의 전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3층서 불나자 거동 힘든 90대 할머니 안고 뛰어내린 손자
- 2위 “같은 사람 맞아요?”… 펜싱 미남 구본길, 성형 전 모습 소환됐다
- 3위 “내일부터 가격 떨어지니 아주 ‘조금만’ 주유하세요”… ‘돈쭐내자’ 말 나오는 주유소 (사진)
- 배꼽 아래에 남친 이름 문신 새겨 달라는 17살 여고생… ‘아빠뻘’ 타투이스트가 보인 반응
- “치킨에서 ‘이물질’ 나왔다며 고객이 보낸 사진… 몇 년 전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이었습니다”
- 농심켈로그, 계약직 포함 전 직원에게 최대 6개월 유급 출산 휴가 준다
- “생활비 700만원에 포르쉐까지 사줬는데… 6살 아들 1등 못했다고 또 짜증부립니다”
- ‘10년째 열애’ 이정재, 연인 ‘♥임세령’ 아닌 ‘이 사람과’ 무릎 위에서 손 꼭 맞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