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잔망루피의 얼굴을 열어봤더니 오픈형 이어폰이?!”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샥즈(SHOKZ)’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샥즈 오픈핏 에어 X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샥즈가 지난 6월 선보인 최신 공기전도 이어폰 ‘오픈핏 에어’ 본품과 잔망루피 굿즈 3종으로 구성됐다.
환하게 웃는 잔망루피 일러스트가 담긴 핑크톤의 패키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활용도 높은 굿즈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오픈핏 에어’는 지난해 출시한 ‘오픈핏’ 모델의 라이트 버전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밸런스 있는 부드러운 음질을 자랑한다. 샥즈 고유의 귀를 막지 않는 오픈-이어 디자인으로 음악 감상을 하면서 주변의 소리도 들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를 기념해 제작된 잔망루피 스페셜 굿즈도 눈길을 끈다. 오픈핏 에어 케이스도 여유있게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 아기자기한 포인트가 되어줄 키링, 취향대로 이어폰이나 케이스를 꾸밀 수 있는 리무버블 스티커까지 구성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샥즈 관계자는 “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군 중심으로 기술과 혁신을 강조해 왔던 샥즈가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1030 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샥즈 오픈핏 에어 X 잔망루피 에디션’은 샥즈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해 더현대 서울 리스닝룸 by ODE, 잔망루피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17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유튜브 출연 후 ‘적자’ 본 무한리필 국밥집…”손님들 고기 리필해 다 남기고 가”
- 2위 로또 1128회차 1등 당첨자 ‘역대 최다’ 63명…시민들 “또 조작이냐”
- 3위 美 트럼프, 선거 유세장서 ‘총격’…”얼굴에 핏자국 선명, 부상당한 듯”
- 비계 삼겹살 논란 이후 관광객 떡락한 제주도…평균 대기 5시간 ‘연돈’ 근황 심상치 않다
- 샥즈, 귀염뽀짝 한정판 ‘오픈핏 에어 X 잔망루피 에디션’ 선봬
- 할리스, ‘인천공항교통센터점’ 개장…“동북아시아의 허브 인천공항에서 글로벌 이용객 맞는다”
- 배스킨라빈스 X 구글플레이, 인공지능 활용해 개발한 ‘트로피컬 썸머 플레이’ 선봬
- 농심, 가볍게 즐기는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