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이 잠정 폐지 후 리뉴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출현한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가 잠정 폐지 결정을 내렸다.
8일 KBS에 따르면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측은 “‘개훌륭’이 잠정 폐지 후 리뉴얼된다”며 “새로운 포맷에서는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출연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2019년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개훌륭은’은 강형욱 훈련사를 주축으로 반려견의 문제 행동을 분석해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반려견을 둔 시청자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최근 강형욱이 갑질 의혹에 휩싸이며 5주간 결방 후 강형욱을 제외하고 방송을 재개했으나, 결국 프로그램을 잠정 폐지하기로 한 것이다.
앞서 지난 5월 강형욱이 설립한 보듬컴퍼니 재직 당시 강형욱에게 갑질, 모욕, 직장 내 괴롭힘 등을 당했다는 전 직원의 폭로글이 등장해 논란이 일었다.
이에 강형욱은 아내와 함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출연해 일부 사실들은 인정하고 일부는 반박하며 해명했다.
하지만 일부 전 직원들은 CCTV 감시, 메신저 감시 등의 의혹은 모두 사실이라며 법적 싸움을 예고했다.
한편, 강형욱은 논란 이후 처음으로 지난 6일 ‘강형욱의 보듬TV’에 반려견 교육 관련 영상을 올리며 유튜브 활동을 재개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현아♥용준형, 10월 삼청각서 결혼…”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 됐다” [공식]
- 2위 ‘드림캐쳐’ 수아, 9일 고척 키움-한화전서 시구
- 3위 유럽서 외국인 감독 만나고 돌아온 이임생, 곧바로 홍명보 감독 설득…하루 뒤 승낙
- 꿀잠 못 자는 사람들…자기 전에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 5가지
- 이영표 “이해할 수 없는 결정”…홍명보 감독 선임에 작심 발언
- 한국 감독하고 싶어 PPT 준비해 축협 연락만 기다리던 바그너…홍명보 선임에 분노했다
- 이번 달 월급 통째로 다 빌려달라는 절친…“그래도 친구인데 vs 미쳤나”
- ‘두바이 초콜릿’ 인기 탑승해 재빨리 출시한 CU…“4천원 인데?” 혹평 심상치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