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피부과 안 가고 집에서도 탈모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아이소이 탈모괄사앰플

22

아이소이, 탈모괄사앰플 출시 기념 20% 할인

아이소이

무더운 여름철에는 높은 온도와 습도로 피지 및 땀의 분비가 많아져 두피의 유, 수분균형이 깨지기가 쉽다. 이때, 탈모 관리에 더 신경 써야 한다.

과다한 피지와 각질로 인해 세균이 번식하게 되면 두피에 지루성피부염 등이 생길 수도 있다.

그렇다면 비싼 돈을 들이지 않고 집에서도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아이템은 어떤 게 있을까.

아이소이

3일 아이소이가 괄사로 간편한 탈모 케어를 도와줄 ‘닥터루츠 안티 헤어로스 앰플'(이하 ‘탈모괄사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 ‘탈모괄사앰플’은 민감한 두피부터 휑한 정수리, 빈약한 헤어라인까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시너지 성분이 농축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헤어 앰플이다.

탈모 증상을 집중케어하는 앰플에 쿨링 마사지가 가능한 괄사 어플리케이터가 결합되어 간편한 사용으로 확실한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소이에서 엄선한 식물유래 성분 중 두피 상태 개선 특허 성분인 HP-DCC Complex를 담아 순한 성분으로 확실한 개선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아이소이 탈모괄사앰플은 민감성 두피를 선별해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두피각질, 모발빠짐 등 7대 두피 고민을 개선효과를 인증받았다.

단 1회 사용만으로 뿌리 볼륨이 131% 풍성해지는 효과는 물론, 울긋불긋한 두피를 진정, 사용 즉시 두피 온도를 -6.5도 낮추는 쿨링효과까지 선사한다.

끈적임 없이 발리는 제형으로 앰플이 두피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머리가 뭉치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또 스틱 형태로 휴대성을 높여 어디서든 간편하게 탈모 케어를 할 수 있다. 민감성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여 순하게 탈모를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