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크, 스윗 하트 컬렉션 올리브영 선봬

34

사진 제공 = 데이지크

데이지크는 ‘스윗 하트 컬렉션’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데이지크 ‘스윗 하트 컬렉션’은 달콤한 하트 플러팅으로 일상에 핑크빛 설렘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무드 섀도우 팔레트 2종과 블렌딩 무드 치크 2종, 워터 듀이 젤 쿠션 3종으로 구성했다.

이번 ‘무드 섀도우 팔레트’는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달콤한 웜 핑크 컬러들로 가득 채운 ’06 스윗 하트’와 로맨틱한 쿨 핑크의 ’07 러브 하트’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하트 팬 디자인에 스무 가지의 핑크 컬러와 매트, 글리터 등 6가지 제형을 다채롭게 담아내 팔레트 하나 만으로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웨어러블 한 톤 별 맞춤 컬러로 두 볼에 설렘 가득한 생기를 더해주는 ‘블렌딩 무드 치크’도 ’13 스윗 하트’와 ’14 러브 하트로’ 구성됐다. 실키 한 제형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함이나 뭉침 없이 맑게 쌓이는 수채화 발색이 특징이다. 또한, 블러 처리한 듯 모공이나 요철 부각 없이 부드럽게 블렌딩 되어 오래도록 보송하면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마지막으로 데이지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워터 듀이 젤 쿠션’은 피부 위에 한 겹 얇게 커버해 번들거림 없이 맑게 차오르는 광채를 선사한다. 고 커버 피그먼트와 고광택 파우더가 함유된 쫀쫀한 젤리 텍스처가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결점 없는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커버력 대비 얇은 사용감으로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제형이 더욱 고르게 밀착될 수 있도록 우수한 탄성감의 전용 퍼프가 함께 내장되어 있어 두드릴수록 예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워터 듀이 젤 쿠션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사한 톤을 위한 뉴트럴 베이지의 21N 퓨어, 핑크 베이지의 21C 쿨 로지, 자연스러운 23호 피부 톤을 위한 23N 내추럴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데이지크는 ‘스윗 하트 컬렉션’ 올리브영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30일까지 다양한 증정 및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