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가 헬로키티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헬로키티 5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라네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젤 크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한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함께 진행한다.
‘라네즈X헬로키티 워터뱅크 젤 크림’ 에디션은 여름 시즌 콘셉트에 맞춰 제작했다. 워터뱅크 젤 크림 용기에 열대 꽃을 단 헬로키티의 모습을 담았으며, 제품 구매 시 수영복을 입고 서핑보드와 함께 있는 헬로키티 키링도 추가 증정한다. 헬로키티 키링은 제품 뚜껑에 고정할 수도 있고, 함께 제공하는 탈·부착식 열쇠고리에 달아서 활용해도 된다. 라네즈는 헬로키티의 귀여운 특성을 살린 해당 제품 구성이 특히 Z세대 소비자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한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늘(24일)부터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이후 올리브영 및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지역에서도 6월 홍콩, 7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9월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헬로키티 파우치, 피크닉 매트 증정과 같은 특별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네즈X헬로키티 워터뱅크 젤크림 에디션 관련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는 라네즈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6년 동안 월세 2200만원 내던 ‘강남 꼬치집’ 폐업하고 횟집 차린 정준하…안타까운 근황
- 2위 “부산 사람 좋겠네”…부산서 “‘결혼 축의금 2천만원, 전세금 3천만원’ 주는 소개팅 열린다
- 3위 자기 집 안방인줄…부산 지하철 ‘자리 4칸’ 차지하고 누워 곤히 잠든 여성 (영상)
- 화성 일차전지 공장 화재로 1명 사망…근로자 21명 연락 두절
- ‘충주맨’에 이어 ‘양산녀’?… ‘조회수 800만’ 찍은 영상의 정체
- 화성 리튬배터리 제조공장 화재로 희생자 다수…“시신 10구 추가 발견”
- 쏘내추럴, 최대 70% 할인하는 ‘2024 상반기 빅세일’ 진행
- 비자, 한국 방한 외국인 관광객 국내 카드 결제 데이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