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자연스러운 윤광 선사하는 NEW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 3종 선봬

26

사진 제공 = 베네피트

베네피트가 투명하고 은은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 3종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네피트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는 미세한 펄 입자로 페이스와 바디에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주는 멀티 리퀴드 하이라이터이다. 이 제품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페어 라이트 컬러의 ‘라야’, 내추럴 로즈 빛의 페어 라이트 핑크 ‘오로라’, 그리고 샴페인 컬러의 라이트 미디움 톤의 ‘루나’까지 총 3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었다.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12시간 촉촉함이 지속된다. 이 제품은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얇게 도포하여 바르면 속광이 차오르는 듯한 촉촉한 베이스를 만들 수 있으며, 스머지-프루프와 페이드-프루프 기능으로 12시간 롱웨어 및 광채 지속 효과를 선사해 준다. 특히 콧대나 광대뼈와 같은 부위에 레이어링하면 피부 입체감을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최근 베이스 전체에 건강하고 은은한 펄감을 연출하는 ‘펄 스킨’이 여전히 인기가 좋은 편”이라며 “특히 여름철에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하고자 하는 니즈가 높아지는 계절이라,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 제품의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페이스 뿐만 아니라 어깨나 쇄골, 팔뚝까지 바디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반짝임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듀-라-라 하이라이트 리퀴드’는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17일 네이버 단독 선론칭 기념 라이브가 진행되며, 이 때 디럭스 증정 및 베스트 제품 포함 최대 53%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