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남성 소비자를 위한 첫 베이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 선봬

50

사진 제공 = 닥터지

닥터지가 남성 소비자들을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은 복잡한 단계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자 하는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출시된 베이스 제품이다. 닥터지의 대표 남성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의 기초케어 제품력에 자외선 차단 및 톤업 기능을 더해 토너, 로션, 선크림, 톤업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많은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 고민인 칙칙한 안색, 면도 자국 등 잡티 흔적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24시간 톤업 지속 인체적용시험과 꼼꼼하게 세정하지 않았을 때 생길 수 있는 울긋불긋한 세정 잔여 트러블 피부를 가진 남성 대상 색소침착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이외에도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은 베이스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편하게 바를 수 있도록 로션 같은 촉촉한 발림성을 구현했다. 세안 및 면도 후 적당량을 도포한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클렌징에 어려움을 겪는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1차 클렌징만으로 세정 잔여 트러블 씻김성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닥터지는 이번 신제품을 남성 소비자들의 이용률이 높은 패션·뷰티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브랜드 최초로 단독 론칭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달 말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무신사 쇼케이스에서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을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과 더불어 건성 피부를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와 지성 피부를 위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오일 컷 로션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톤 로션 듀오 세트와 신제품 및 피부 타입별로 적합한 포 맨 라인 제품으로 이루어진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플루이드’와 10종의 닥터지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김민주 고운세상코스메틱 온라인영업팀 매니저는 “최근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에 발맞춰 출시한 닥터지의 첫 남성 베이스 제품을 무신사에서 최초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무신사 스킨케어 부문 1위를 넘어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 제품으로 피부에 자신감을 가지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