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은 평균 기온이 높고, 강수량도 많다고 해 다들 걱정이 이만저만 아닐 텐데요. 아직 제습기가 없는 가정이라면 다가올 장마철이 더욱 고민일 수 밖에 없죠.
하지만 제습기는 강력한 제습력은 필수! 거기에 거실 한가운데 있어도 눈에 거슬리지 않도록 디자인 역시 수준급이어야 하는데요. 이 모든 걱정을 싹 없애줄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제습기’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미니멀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데요. 소파 옆 틈새에 들어갈 정도로 콤팩트하고, 핸들과 코드, 심지어 디스플레이까지 숨길 수 있어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또한 듀얼 인버터로 강력하고 빠른 제습은 물론 도서관보다 조용한 저소음 모드가 가능해 여름철 침대에서도 꿉꿉하지 않게 숙면을 돕는데요. 여기에 제습량은 21L로 늘어나 더 효율적입니다.
무엇보다 UV팬살균으로 세척이 어려운 송풍 팬을 살균하며,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 건조 기능으로 곰팡이 걱정도 전혀 없겠네요.
LG전자의 이번 제습기 신제품은 디자인부터 성능, 위생과 실용성 모두 완벽에 가깝다고 볼 수 있는데요. 미니멀한 인테리어에 딱 맞는 제습기를 기다려온 분이라면 마음에 쏙 드는 선택 아닐까 싶습니다.
- 굿바이…한 번쯤 가본 여의도 추억의 명소, 39년 만에 문 닫는다
- 20년의 세월을 넘어 롯데월드가 ‘타임캡슐’의 주인공들을 찾아나섰다
- ‘결혼지옥’ 역대급 부부 등장…오은영 “이혼 권한다”
- ‘상간남 피소’ 최정원, 1년 4개월 만에 심경 고백…“다 정리되고 괜찮아”
- ‘전 남자친구 가족 개인정보 52차례 무단열람’ 부산 여성 공무원의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