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이용자들 주목…구매액 ‘5% 적립’해주는 케이뱅크 미친 상품 나왔다

205

요즘 소비 트렌드는 ‘가격 비교’보다 ‘한 곳에서 한 번에’ 배송…케이뱅크, 쿠팡과 특급 콜라보 

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마켓 플레이스’ 쿠팡에서 자주 물품을 구매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소식이 전해졌다. 제품들을 다른 사람들보다 무려 5%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다.

지난 12일 인터넷은행 케이뱅크는 쿠팡에서 결제한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 주는 ‘리워드쇼핑’을 출시했다.

리워드쇼핑은 케이뱅크 앱을 통해 쿠팡에서 쇼핑하고 결제하면 결제대금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포인트는 케이뱅크 앱에 적립된다. 이 적립된 포인트를 가지고 모바일 쿠폰 등을 구매하면 된다.

적립은 기본적립 2.5%에 케이뱅크 체크카드 결제 시 추가되는 특별적립 2.5%로 구성됐다. 포인트는 결제 1건당 최대 2500포인트, 하루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다만 적립은 곧바로 되는 게 아니다. 환불 등을 고려해 결제일 60일 이후 적립된다.

적립한 포인트는 케이뱅크 앱에서 모바일 쿠폰 구매를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생활에서 필수적인 쇼핑을 케이뱅크 앱을 통해 접속하는 것만으로도 결제금의 최대 5%를 적립 받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생활 속 금융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뱅크는 최근 계속적으로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출시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오늘(17일)은 삼성전자와 손잡고 출시한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이하 챌린지박스) 앵콜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