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상승하며 강력해진 자외선에 대비가 필요하다.
최근 여행, 등산 등 야외 라이프스타일을 한층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버킷햇’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은 독자들을 위해 360도 햇빛 끄떡없는 15cm 대왕 챙모자를 소개한다. 7가지 컬러에 7500원의 가성비로 모든 이의 마음을 저격할 준비 완료!
가장 특별한 점은 15cm의 와이드 챙이다. 넓은 챙으로 얼굴의 전면부뿐만 아니라 목덜미까지 360도 빈틈없이 햇빛을 커버한다. 휴가, 등산, 캠핑 시 활용도가 좋다.
또한 고밀도 소재로 햇빛 투과율이 적어 자외선이 강한 날 외출 시에도 걱정이 없다. 투웨이 착용이 가능해 넓은 챙이 답답할 땐 옆에 똑딱이를 붙여주면 된다.
모자 양옆엔 통풍구가 있어 내부 열이 빠르게 환기되어 매우 쾌적하다. 모자 후면엔 스트링 끈으로 자유롭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대두(*머리둘레 53~60까지)도 걱정 없이 착용 가능하다.
특별한 점은 이뿐만이 아니다. 해당 제품에는 방수 기능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비나, 땀에도 젖거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는다. 바람에 날아가지 않도록 목줄로 고정할 수도 있어 등산이나 캠핑 시 특히 유용하다.
돌돌 말아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지만 그렇다고 모양이 망가지거나 힘이 없는 소재가 아니라 쉽게 변형되지 않아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등산 모자로 짱인듯ㅋㅋㅋ”, “써보고 너무 좋아서 가족들 전부 구매 완료”, “낚시 하루 종일 하고 왔는데 목덜미까지 끄떡없어요”, “방수 너무 잘되고, 가격에 비해 뛰어난 품질이네요”, “컬러가 고급져요” 등 후기를 남겼다.
7가지 색상의 대왕 버킷햇은 현재 택샵에서 국내 최저가 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1 구매 시 13,500원이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가수 이효리가 아름다운 이별을 했다… 갑작스레 전해진 소식 (+이유)
- 유명인의 아내가 인천공항 테니스 남녀에게 날카로운 일침을 가했다
- ‘찬물 샤워’의 놀라운 효과… 이렇게 엄청난 결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 “극심히 아꼈는데” 토트넘 손흥민 분노할 소식 전해졌다… 현지 팬들도 고개를 저었다
- 유방암 3기 치료 중인데 남편이 바람을 피웠습니다… 증거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