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콩국수와 칼국수 편

68

14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2072회에서는 ‘가격파괴 Why’ 코너가 전파를 탄다.

기사 이해를 위한 자료 사진 / 픽사베이

첫 번째 코너 ‘뭉쳐야 즐겁다’에서는 운동으로 행복한 이들의 이야기가 방송된다. ‘팀 밸런스 22짐 화곡점’에 방문한 생생정보팀은 그곳에서 매일 같이 운동과 식단을 하며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이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두 번째 코너 ‘가격파괴 Why’에서는 국산 콩국수와 손칼국수가 소개된다.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2길에 위치한 ‘손봉홍두깨칼국수’의 대표메뉴 손칼국수와 콩국수는 맛은 물론 가격까지 착하다.

특히 손칼국수의 경우에는 가게에서 직접 빚어 만든 면으로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깊은 맛이 일품인 칼국수 국물은 함께 판매되는 만두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여름철 대표 메뉴 콩국수 또한 콩 특유의 고소한 맛을 살려낸 진한 국물이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국내산을 고집한다는 장사철학 덕분에 믿고 먹는다는 평이 많다.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은 손님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진다.

143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요’, ‘친절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등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다음은 ‘택시맛객’ 코너가 전파를 탄다. 생생정보팀은 맛에 취하고 풍류에 취하는 영광 여행을 즐긴다. 굴비 정식이 맛있는 ‘법성토우’를 시작으로 ‘백수해안도로’, ‘영광칠산타워’, ‘영광법성포단오제’까지 알찬 영광 여행을 보여줄 예정이다.

영광 여행이 끝나면 ‘달라야 산다’ 코너가 기다리고 있다. 마술 크리에이터 ‘마니마니아저씨’를 소개하며 잃어버린 동심을 되찾아준다.

마지막으로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약초의 도시 제천을 방문한다. ‘제천한방엑스포공원’, ‘한방바이오제천몰’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방송은 KBS 아나운서 이선영, 강승화, 이각경이 맡아 진행한다.

KBS2 ‘생생정보 맛집 오늘’ 방송 시간은 매주 월~금 오후 6시 35분 시청할 수 있으며 2072회 방송 정보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KBS 2TV 생생정보통 / KBS 2TV 생생정보통 홈페이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