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켈 X 롯데마트 손잡고 상품권 증정하는 ‘썸머대전’ 진행

38

사진 제공 = 헨켈컨슈머브랜드

헨켈컨슈머브랜드가 오는 26일까지 전국의 롯데마트에서 22년 연속 국내 1위 모기약 홈키파·홈매트와 화장실 세정제 브레프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썸머대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살충제 부분에서 역대 최고의 성과를 낸 홈키파·홈매트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헨켈이 롯데마트와 공동으로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홈키파·홈매트, 컴배트, 화장실 세정제 브레프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롯데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는 오프라인 롯데마트에서 구매 시에만 제공된다.

대표적인 제품은 살충제 ‘홈매트 MAX 리퀴드’와 모기 기피제 ‘홈키파 마이키파 제로’이다. 우리집 안심보호막 ‘홈매트 MAX 리퀴드’는 30% 더 빠른 휘산 효과로 전원을 켜고 5분이 지나면 강력한 모기 퇴치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스마트 타이머가 장착돼 제품을 콘센트에 꽂을 때 한 번 세팅하면 45일간 자동으로 켜지고 꺼지는 편리함을 갖췄고, 강도조절까지 가능하다. ‘홈키파 마이키파 제로’ 제품 역시 향과 보존제, 파라벤,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아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 가능한 모기 기피제이다.

헨켈 관계자는 “총 60 여종이 넘는 헨켈의 모든 홈키파·홈매트, 컴배트, 브레프가 동시에 할인을 진행하는 놓칠 수 없는 행사라며, 여름철 필수품인 모기약, 바퀴약과 화장실 세정제도 미리 준비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여름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