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땀’ 대폭발하는 여름에 사용하면 땀냄새 감출 수 있는 ‘산뜻+청량’ 비욘드 신상 바디워시

124

Instagram 'beyondcosmetics'

산뜻하고 청량해 ‘겨땀’ 폭발하는 여름에 땀냄새 감추기 딱 좋은 신상 바디워시가 출시됐다.

지난 7일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비타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생기를 선사하는 ‘바이탈 글로우 라인’ 바디 워시, 바디 에멀전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은 비타민C유도체, 비타민B12, 비타민E 등으로 구성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Triple Vita Complex™)’와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처방에 담아 칙칙한 바디 피부에 풍성한 영양감을 더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설페이트 무첨가 약산성 처방을 적용한 젤 타입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는 소비자조사에서 피부 톤 개선 만족도 95%, 피부 광채 개선 만족도 90%를 기록했으며 지인 추천 의사는 100%로 조사됐다.

부드럽고 산뜻한 제형의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은 순수 비타민C와 잡티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아신마이드를 담은 폴리에틸렌글리콜 무첨가 처방이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인체적용시험에서 팔꿈치·겨드랑이 피부톤 개선 및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Instagram 'beyondcosmetics'

‘바이탈 글로우 바디 워시’와 ‘바이탈 글로우 바디 에멀전’ 모두 비건 인증을 받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긋한 플로럴, 신선한 허브 향의 조화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비욘드 바이탈 글로우’ 라인 제품은 3가지 비타민을 배합한 ‘트리플 비타 콤플렉스™’에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을 더해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이라면서 “비욘드만의 비타민 레시피를 담은 이번 신제품이 칙칙하고 거뭇한 피부 고민을 가진 고객분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