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0초만 투자하면 자기에게 찰떡처럼 잘 어울리는 립스틱 색상을 찾을 수 있다.
지난달 10일 유튜브 채널 ‘Lola 로라’에는 “찰떡 립 찾는 법”이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뷰티 유튜버 로라는 손가락을 이용해 자기에게 딱 맞는 립스틱 색상을 찾는 방법을 알려줬다.
준비물은 오직 손가락뿐이다. 0원으로 ‘찰떡 립스틱’을 찾을 수 있는 셈이다.
먼저 엄지손가락으로 검지 끝에 피가 몰리게 꾹 누른다. 이렇게 하면 손가락 끝의 색이 붉게 변한다.
이후 여러 많은 립스틱 색상과 비교해 검지의 색상과 가장 비슷한 색상을 찾으면 된다.
로라는 연한 분홍 색상에 말린 장밋빛이 한 방울 섞인 듯한 여리여리한 립스틱 색상을 골랐는데, 찰떡처럼 잘 어울렸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이렇게 해서 인생립 찾았다. 이 방법 진짜 효과 좋다”, “평소 바르던 립스틱 색상보다 연한 색이 나왔는데,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다” 등의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하늘 아래 같은 립스틱 색은 없다는 말이 있을 만큼 화장품이 너무 많아 립스틱 색상을 고르기 힘들 때 이 방법을 활용해 보면 어떨까.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전군 휴일 긴급 출근 명령 때문에 텅 빈 식장서 결혼하게 된 직업군인 커플
- 2위 ‘연예계 은퇴’ 송승현, 8일 결혼…정용화·곽동연 의리 지켜 참석
- 3위 김연경, 눈물 흘리며 태극마크와 이별…은퇴경기에 6천명 운집
- ‘러블리+세련미’ 다 가진 이유미 광고모델로 발탁해 ‘MZ픽’ 당하고 있는 락앤락
- 초등생 늦둥이 키우던 ‘삼남매’ 아버지 서울 연신내역서 ‘감전사’…아내는 빈소서 오열
- 김도훈 임시감독이 극찬한 ‘좌흥민·우강인’…“동시대에 산다는 게 자랑스럽다”
- 주가조작 혐의 벗은 임창정… “이름에 먹칠…평생 반성하며 살겠다” 심경 전해
- 심야에 SNS 알림 보내면 벌금 690만원…미국 미성년자 SNS 규제법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