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메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꽃새우가 안방을 찾는다.
먼저 ‘퇴근후N’ 코너에서는 역삼동 회식의 성지이자 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꽃새우 맛집이 소개된다. 이곳은 ‘독도꽃새우’, ‘닭새우’, ‘해물모듬’, ‘존슨탕’ 등을 맛볼 수 있는 ‘꽃새우 영번지 역삼점’이다.
무려 107명이 참여한 네이버 방문자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음식이 맛있어요”, “재료가 신선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친절해요”, “단체모임 하기 좋아요”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일부 방문자들은 “자연산 독도 새우를 강남 한복판에서 맛보네”, ‘오래전부터 궁금했던 곳”, “귀한 분 모시고 가면 무조건 칭찬 받는다”, “진짜 유명해서 궁금했는데 명성 그대로였다.”, “완전 싱싱하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 맛에 산다’ 코너에서는 ‘강릉안반데기관광농원’이 소개된다. 이곳은 해발 1100m 구름 위의 땅 강릉 안반데기에서 자연과 함께 관광부터 휴양, 별 보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는 차박 명소로 알려졌다.
애완견 동반도 가능하며, 음식물 반입도 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안바데기 치유 나들이, 귀농 귀 산촌 교육 및 견학, 드론 체험, 카크닉, 산나물 체험, 산야초 발효액 담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한편 숨어 있는 볼거리·먹을거리가 가득한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일 저녁이 시작되는 시간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 이거 바르기만 하면 모기에 절대 안 물림 ‘모기퇴치제 최강자’ 등장
- 한국 축구 감독이 공석인 가운데… 정몽규 회장이 히딩크 감독을 콕 집어 언급했다 (+이유)
- 1t 트럭이 35도 경사로서 스르르…대형 참사 막은 고교생 두 명
- 한 30대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북)
- “강형욱 갑질? 너무 억까” 보듬 출신 훈련사 등판해 ‘적극 옹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