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 기억해줘 “… 에어 부산, 차별화된 깜짝 서비스 선보여

201
향기 서비스 런칭하는 에어부산
소매치기

에어부산이 이색적이고 특별한 서비스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25일부터 모든 국내외 노선에서 신선하고 쾌적한 기내 환경을 제공하고자, 숨겨진 보물 같은 향기 서비스를 론칭한다.

이 특별 서비스를 위해 개발된 방향제는 부산의 유명한 조향 업체와의 협력으로 탄생했다. 방향제의 향은 에어부산의 임직원들이 참여하여 수행된 설문조사를 통해 선별되었다.

고급 호텔과 같은 향기

소매치기
출처=에어부산

이 방향제는 머스크의 안정적이고 신뢰감 넘치는 향과 자스민과 만다린의 신선하고 차분한 향이 어우러져, 함께하는 여행을 더욱 화사하고 다채롭게 채워줄 것이다.

이미 지난 4월에는 부산세계박람회에서 이 방향제가 에어부산과 부산을 대표하는 향으로 소개되어, 현지실사단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손님들에게 추억의 향기를

소매치기
출처=에어부산

에어부산 측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향기 서비스는 여행자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더욱 짙게 남길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비행 시간과 공간이 한정되어 있더라도, 우리는 승객들이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에어부산은 김해공항 국제여객청사의 에어부산 전용 라운지에서도 이 동일한 향기 서비스를 선보여, 라운지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도 미리 기내의 향기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소매치기
출처=에어부산

이번 향기 서비스는 여행 전부터 기대감을 높여 줄 것으로 예상되며, 이로 인해 여행자들은 에어부산과 함께하는 여행이 더욱 풍부한 경험과 즐거움으로 가득 찰 것이라 기대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계속해서 승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