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펫]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이하 코쿤)가 반려묘 ‘시루’와의 투 샷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코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새는 주말마다 전국 여기저기를 돌아다니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루를 품에 꼭 끌어안고 있는 코쿤의 모습이 담겼다. 코쿤의 팔뚝의 얼굴을 기대고 귀여움을 뽐내는 시루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시루 정말 너무너무 귀엽네요. 나혼산에서 냥이도 많이 보여주세요”, “시루 집사 껌딱지처럼 안겨있네”, “근데 갈수록 키우는 고양이와 닮아가시네요ㅋㅋ 고양이가 코쿤님을 닮는 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엄지원, 반려견 ‘비키’와 함께 전한 근황…”4월의 비키와 나”
- 놀아달라는 새끼들 피해 소파 위로 도망친 아빠 개…’육아는 너무 힘들개’
- 거울 속 자신에게 ‘하악질’하는 고양이…”너는 누구냐옹!”
- 대형견에게 아깽이 세 마리를 맡겼더니..’진짜 크고 푹신하다냥!’
- ‘나 잡아보소~’ 도망가서 60시간 동안 사람들과 술래잡기한 소
라이프 랭킹 인기글
-
‘국민 불륜남’으로 소문난(?) 대세 배우 지승현… 현실은 아나운서 1차 합격한 ‘고스펙 엄친아’였다
-
‘알프스 최고봉’ 프랑스 몽블랑 등반 중 조난 당한 한국인 2명, 사흘만에 시신으로 발견
-
‘아내 몰래’ 700만원 빌려 달라는 장모님… “아내에게 말해야 할까요, 몰래 드려야 할까요?”
-
‘눈물의 기자회견’ 손준호 “동료에게 3700만원 받았지만… 이유는 기억 안난다”
-
“남친이 ‘군번줄’ 못주겠다는데, 저를 안사랑하는 걸까요?”… 남자들 반응은 달랐다
-
산 속 커브길서 스케이트 보드 누워 타는 남성… 운전자들 분노 폭발하게 만든 빌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