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할인..” 블랙데이 이벤트로 화제된 현대백화점 맛집 ‘도원스타일’

42

이른바 솔로들의 날인 4월 14일 ‘블랙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만약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홀로 보냈다면, 심기일전하기 위해서라도 짜장면을 챙겨 먹는 것이 좋을 터.

때마침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에서 이색 프로모션이 진행된다는 소식이 공개 돼 화제다.

이하 도원스타일

4월 14일부터 16일 사이에 자켓이나 신발, 악세사리 등 블랙 아이템을 한 가지 장착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도원 짜장면을 비롯해 도원 소고기 짜장면, 전복 소고기 짜장면, 트러플 스테이크 블랙누들 등 짜장면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인증샷 이벤트 역시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드레스코드를 갖춰 입고 레스토랑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도원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전송하면 된다.

베스트 드레서로 선정되면 도원스타일 모바일 금액권 10만 원권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도원 스타일 관계자는 “짜장면 모델 콘테스트와 협동 로봇을 활용한 핀볼 게임 이벤트, 대표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왔다”며 “이번에는 고객 드레스 코드에 따라 시그니처 메뉴를 역대 최저가로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