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뼈 하나하나 펴줘…” 하루 10분으로 뻐근한 목 통증 개선하는 법

37

최근 직장인뿐만 아니라 10대 청소년의 80% 이상이 겪고 있는 ‘거북목 증후군’.

목을 굽히거나 안 좋은 자세로 앉을 때 숙이는 각도에 따라 머리의 무게를 견디게 된다.

최대치 27kg 은 7~8세 남자 어린이의 평균 몸무게로 잘못된 자세로 인해 목은 상당한 압력을 받게 된다. 이럴 경우 어깨 통증과 후두부 통증으로 목디스크 등을 유발할 수 있기에 조기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렇다면 하루 10분 누워만 있어도 목을 쫙 펴주는 신박한 제품을 소개한다. 바로 무중력 목스트레칭 ‘핀처 넥포스쳐’다. 현재 택샵에서 29%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넥포스쳐는 목 스트레칭 기구로 하루동안 지친 목과 어깨를 편안한 자세로 잡아주어 직장 및 일상생활에서 누적된 피로도를 풀어주는 데에 도움이 되는 목 견인기 제품이다. 하루 2번, 10분 사용으로 목 주변의 근육을 부드럽게 만들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다.

어떤 원리인가요?

위에서 당기는 힘, 밑으로 향하는 중력을 합한 견인력으로 압력을 받았던 척추사이의 공간을 넓혀주어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문 손잡이에 고정걸이를 걸어고 자리에 누워 머리를 받힌 후 휴식을 취하면 된다. 내구성 높은 연결부로 끊어질 일이 없으며 잠수용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유연하게 머리에 밀착된다.

도수치료를 받으면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넥포스쳐를 사용하면 1만 원대의 저렴한 비용에 온 가족이 평생 사용가능해 훨씬 경제적이기도 하다.

구매자들은 “어깨 통증도 가시고 거북목도 한결 덜해요” “퇴근하고 폰 하면서 하는데 엄청 시원해요” “온 가족이 돌아가며 사용하고 있어요! 스트레칭 효과 굿” “자세가 바르게 펴지니까 훨씬 몸매도 이뻐 보이고 자신감 생겨요!” 등 후기를 남겼다.

무중력 목스트레칭 ‘핀처 넥포스쳐’는 현재 택샵에서 29%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4,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거북목, 새우등으로 고생하는 이들은 꼭 한번 사용해보자. 목과 어깨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바른 자세와 함께 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만들기에도 좋다.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