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 여수 붕장어 구이 맛집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될 MBN 예능 ‘전현무계획’의 새로운 회차에서는 전라남도 여수의 숨은 맛집을 찾아 나서는 전현무와 곽튜브(본명 곽준빈)의 모험이 펼쳐진다.
이번 회에서는 ‘낭만 맛고장’으로 불리는 여수에서 두 사람이 현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로컬 맛집을 찾아나선다고 밝혀져 기대를 모은다.
여수역 인근에서 만난 한 시민의 추천으로 시작된 그들의 여정은 해수욕장 방문과 함께 여수의 바다 낭만을 만끽하며 진행된다.
특히 전현무는 “여수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이 있다”며 붕장어를 언급, 곽튜브의 ‘먹트라우마’를 해결하기 위한 특별한 계획을 세운다.
곽튜브가 최근 여수에서의 부정적인 장어 경험을 토로하자, 전현무는 “내가 너의 트라우마를 없애주겠다”며 여수에 있는 한 공무원에게 전화를 건다.
이 과정에서 여수 시장까지 연결되는 뜻밖의 직통 통화가 이루어지며, 시장이 직접 추천하는 ‘붕장어 맛집’을 찾게 된다.
이들의 여정에는 예상치 못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곽튜브가 이전에 부정적인 경험을 한 바로 그 ‘붕장어 동네’로 향하게 되면서, 과연 이들이 맛집을 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전라도 출신 게스트 김병현과 고은아의 깜짝 먹방도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현무계획’은 매주 특별한 주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수 맛집 탐방 역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방송은 이날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