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차분하면서도 활동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주로 마당과 식물을 가꾸고 음악 감상을 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운명처럼 만난 우리 집
또한 전세집이다 보니 인테리어 시공에 비용을 많이 들이진 않았습니다. 주방 타일 교체와 선반 설치, 침실 벽면 셀프 페인팅 등의 비용을 합하면 총 300만 원이 들었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은?
저는 유행을 따르기보다는 비일상적이고 추상적인 분위기에 집중했습니다. 길 예르모 델 토로의 기묘한 영화 작품을 떠올리며, 가구와 소품, 페인트 컬러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골랐죠. 이 집이 휴식은 물론 영감을 주는 장소이길 바랐고, 손님들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컨템포러리부터 스트릿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레시피그룹이 전개하는 세터(SATUR), 문선(MOONSUN),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 허프(HUF), 메종미네드(MAISON MINED) 등 인기 브랜드들이 무신사에서 진행하는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11월 24일부터 시작되며, 겨울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상품 구성을 자랑한다. 컨템포러리 감성을 담은 세터와 문선,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이제 점점 겨울로 접어들면서 화장을 할때마다 보습에 신경쓰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환절기에 쓰기좋은 촉촉한쿠션 3가지를 준비했습니다. 예쁜 윤광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속건조, 속당김없이 쓸 수 있어 겨울에 사용하기 딱이랍니다. :) 1. 달바 글로우 핏 세럼 커버 쿠션 첫번째 환절기에 쓰기좋은 촉촉한쿠션은 달바 글로우 핏 세럼 커버 쿠션이에요. 이 제품은 수분 에센스가 61% 들어있어서 풍부한 수분감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건조함이 거의 느껴지지않아 가을겨울에 쓰기 적당하더라고요. 저도 애정하는템이라 벌써 2통째 사용중이에요. 그리고 촉촉하게 얇게 밀착되어서 얼굴이 답답하지않고 편안해요. 2중 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