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SSR 동료 추가…메인스토리 업데이트까지

66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붉은 뱀]시랼’을 추가하고, 신규 메인 스토리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녹 속성의 마법사 ‘시랼’은 쌍둥이 리랼 자하드와 함께, 로 포 비아 가문 출신의 자하드 공주다. 이 캐릭터는 흑사어를 활용하며, 명중과 회피를 높이고 광역 피해를 주는 스킬을 갖고 있어 여러 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좋다.

이와 함께, 원작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토리 ▲ACT 7-2 ‘바늘구멍: 신수대회’ ▲ACT 7-3 바늘구멍: 동상이몽이 추가됐다. 바늘구멍은 캐릭터 ‘자왕난’과 20층 선별인원 거주지, 일명 ‘바늘구멍’을 통과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시랼 출시를 기념한 5번째 외전 스토리 ‘공주의 우아한 하루’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외전은 시랼과 렌, 엔도르시, 연이화가 등장하며 시랼의 과거 비밀을 둘러싼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2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연합끼리 1대 1로 맞붙는 ‘연합의 탑’은 각 연합에게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연합의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가는 콘텐츠다. 총 10일 동안 진행되며, 전투 결과에 따라 연합코인, 부유석 등이 주어진다.

게임에 14일 동안 접속만 해도 ‘시랼 핫딜 소환 티켓’, ‘부유석 3천 개’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시랼’ 캐릭터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는 성장 미션 이벤트는 내달 13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다양한 SSR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진형 전략 교실 이벤트가 오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