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숲 테마파크, ‘봄소풍’ 특별 프로모션 진행…’입장료 할인 등 혜택 풍성’

166
사진=강아지숲 제공

사진=강아지숲 제공

[노트펫] 강아지숲 테마파크(이하 ‘강아지숲’)가 봄꽃이 아름답게 피는 계절을 맞아 시즌 축제인 ‘봄소풍’을 기점으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아지숲은 오는 3월 1일(금)부터 6월 2일(일)까지를 ‘봄소풍’ 축제 기간으로 정하고,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 시즌 특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축제 기간에는 ‘봄소풍’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가 강아지숲 2인 동반 입장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성인 2인이 강아지숲 입장을 원할 경우, 정가의 1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입장권 구매는 오는 3월 1일(금)부터 4월 30일(화)까지 온라인 예매(네이버, 티몬)를 통해 가능하며, 다른 할인 정책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입장권은 오는 4월 30일(화)까지 사용할 수 있다.

봄시즌 축제 ‘봄소풍’에는 13.5만㎡(약 4만 평)에 이르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청정자연을 배경으로, 제3회 강아지숲 미술제, 숲에서 방울방울, 피크닉존, 강아지숲 우체국, 강아지숲 백일장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가정의 달 5월에는 어린이날을 중심으로 각종 원데이클래스와 행동상담 부스,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 단위의 관람객을 맞이한다.

한편, 자연을 깨끗하게 보호하고 다음 세대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물려주자는 사회적 움직임에 동참하고자, 강아지숲의 ‘에코 프로모션’도 오는 3월 1일(금)부터 시작된다.

강아지숲 에코 프로모션은 강아지숲 카페에서 음료 구매 시 개인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 컵을 사용하면, 음료 가격을 10% 할인하여 주는 정책이다. 강아지숲에서 운영 중인 모든 카페에서 적용받을 수 있다. 다만, 카페 내 제조 음료 메뉴에 한한다.

강아지숲 머그컵 구매 후 인증을 해도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며, 강아지용 그릇을 미리 씻어 오면 강아지 시그니처 음료인 아지라떼도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에코 프로모션은 기존의 노즈워크 챌린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봄소풍’을 기점으로 시작되는 입장료 및 에코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클릭)인스타그램(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