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자는 동안 많이 뒤척여요”
혹시 이 중 하나라도 해당하는 게 있는가? 그렇다면 당장 베개부터 바꿔야 한다.
대략 하루에 8시간, 인생의 1/3을 쏟는 수면 시간. 무중력급 편암함으로 꿀잠을 책임져줄 SNS 화제 아이템 하나를 소개한다. 28년간 불면증에 시달렸던 사람도 바로 숙면하게 만들었다는 ‘눕자마자 저 세상 퀄팅베개’다.
퀄팅베개는 구매자들 사이에서도 99.9% 만족도를 자랑하며 호평을 이루는 꿀템이다. 구매자들은 “와 요즘 신기하게 꿈도 안 꾸고 잠. 베개 하나 바꿨다고 이럴 일인가”, “수면 방해 원인을 몰랐는데 이걸로 바꾸고 숨통 트임”, “빨래망 넣어 통세탁 쌉가능” 등 간증 후기를 남겼다.
퀄팅베개의 가장 큰 장점은 저탄성 소재로 압력을 받는 즉시 흡수한다. 베개를 베었을 때 높이가 적당한 상태를 유지하고 체압을 분산시켜 최적의 수면 자세를 만들어준다. 테두리 부분은 이중압축 구조로 설계되어 누웠을 때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쾌적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피부에 친화적인 원단을 사용했다. 우수한 복원력을 자랑하는 퀄트 충전재를 사용하여 호텔 침구 같은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입체 퀄트 구조로 모던함과 푹신함을 업그레이드했다.
한국 성인 기준 수면 시 평균적으로 200ml의 땀이 배출되는데 퀄팅베개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열과 습기를 배출하고 통째로 세탁이 가능하다. 가급적 세탁망에 넣어서 세탁기에 돌려주면 손상이 훨씬 적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호텔침대 못지않은 ‘눕자마자 저 세상 퀄팅베개’는 현재 택샵에서 51%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 잠자리가 불편하거나,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