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S/S 2024 오트 쿠튀르 컬렉션 공개

146
이하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가 오트 쿠튀르 컬렉션, 2024 봄/여름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Giorgio Armani Privé)를 공개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에게 패션이란 의심의 여지없이 중대사이나 그와 동시에 유희, 회피, 유예의 순간이 될 수도 있다. 특히 오트 쿠튀르는 디자이너에게 예상치 못한 폭발적인 창의력에 빠져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문화를 포용하고 경계를 초월하여 먼 세상을 탐험하는 즐거움을 아르마니만의 심오함으로 해석했다. 동시에 풍성한 레이스, 섬세한 자수, 정교하게 수놓아진 아플리케(appliqués), 그리고 가늘게 땋은 헤어스타일은 가볍고 유쾌한 무드를 자아낸다.

기모노에서 영감 받은 로브, 풀 스커트(Full skirt), 머메이드 드레스, 쁘띠 보디스(Petite bodices),롱 자켓과 통이 좁은 바지 그리고 볼륨감이 있는 드레스로 서양과 동양의 조화를 선보였다.

페일핑크, 청록색, 부드러운 파란색, 화려한 골드, 어두운 청색과 감청색이 정교하게 블렌딩 된 아쿠아 톤은 자수의 반짝임, 가벼운 레이스 그리고 자카드의 화려함으로 더욱 빛을 발한다.

이 컬렉션은 여성이 방문하는 모든 곳에서 얻는 경험들을 상상력과 함께 오로지 본인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비전을 보여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