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과 함께 셀카 찍은 댕댕이..’치즈’에 건치 자랑하며 웃음 폭발

244
ⓒ노트펫

사진=tiktok/@djangosmiles (이하)

[노트펫] 주인과 얼굴을 맞대고 같이 셀카를 찍는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준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는 틱톡에서 화제를 끈 강아지와 주인의 영상 한 편을 소개했다.

캐나다에 거주하는 이 틱톡 유저(@djangosmiles)는 자신의 반려견 ‘장고’와 셀카를 찍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올렸다.

주인은 장고와 얼굴을 맞댄 채 “우리 같이 셀카 찍을까? 내가 셋을 셀게”라고 말한다.

ⓒ노트펫

이어 “셋, 둘, 하나”라고 말하자 장고는 준비를 하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뜨기 시작했는데.

주인이 “치즈!”라고 말하자 이빨을 살짝 드러내는 녀석. 하지만 장고의 더 환한 미소를 보고 싶었던 주인은 계속 “치즈”라고 외쳤다.

ⓒ노트펫

그러자 장고도 ‘치즈’하면서 이를 크게 드러냈는데. 의욕이 과했는지 인상을 찡그리며 ‘굴욕샷’을 남기는 모습에 주인도 웃음을 터트리고 만다.

ⓒ노트펫

@djangosmiles SQUIRREL!! #fyp #foryou #cheese #dogsoftiktok #dog #pictureperfect #selfie #sundayfunday #winter #djangosmiles ♬ original sound – Django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정말 사랑스러운 장고” “크고 아름다운 눈이 엄마를 닮았네” “미소가 너무 보기 좋아요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