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딱이네”…우리 아이 입맛 사로 잡는 간식 BEST 5

255

우리 아이에게 맛있는 것만 먹이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이다. 부모와 아이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은 맛있는 간식을 추천한다.

사진=
사진=하림

최근 맛과 영양은 물론 휴대성까지 갖춘 센스만점 어린이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하림의 어린이식 ‘푸디버디’ 제품은 맘카페나 육아커뮤니티 등에서 아이동반 여행 준비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하림이 론칭한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제품들은 MSG없이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각 자연재료 자체에서 우러나오는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나트륨은 성인식 대비 20% 이상 낮춰 부담이 없으며, 귀여운 동물 캐릭터 패키지와 동봉된 굿즈 등으로 낯선 여행지에서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다.

푸디버디 제품은 휴대하기 편한 상온 제품인 즉석밥, 라면, 국물요리 등을 포함해 총 24종으로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컵라면은 ‘수영 후 먹는 라면’을 좋아하는 가족들에게 인기만점인 제품이다.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퓨레 제품 또한 여행을 앞둔 부모 사이에서 인기다.

사진=
사진=아이배냇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퓨레 제품 또한 여행을 앞둔 부모 사이에서 인기다 퓨레는 떠먹는 제품 형태로,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 활동에 도움이 되는 원물간식이다.

아이배냇의 퓨레형 간식제품 ‘베베 떠먹는 원물간식 시리즈’는 고구마, 푸룬, 사과, 배 등 다양한 원물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보존료나 첨가물 없이 실온에서 장시간 보관이 가능하고 쉽게 찌그러지거나 터지지 않아 가지고 다니기 간편하다.

사진=
사진=광천김

광천김의 키즈김 라인 중 하나인 ‘핑크퐁 아기상어 미니미스틱 김자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상어가족 캐릭터가 들어간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건강 반찬인 김을 낱개 포장하여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게 했다. 한 끼에 딱 맞는 양으로 남은 김자반이 눅눅해질 걱정이 필요 없다.

사진=웅진식품
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밀크맛’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밀크맛’으로 새로운 캐릭터 순수의 티니핑 ‘포실핑’ 패키지로 디자인됐다.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아연, 비타민D, 칼슘이 함유됐으며 달콤하고 고소한 우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캐치! 티니핑’ 밀크맛은 200mL의 작은 용량에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푸시-풀(Push-Pull) 형태의 캡이 적용됐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착색료와 보존료를 없애고 엄선된 원료만 담아냈다.

사진=태극제약
사진=태극제약

태극제약은 씹어먹는 어린이 영양제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을 새롭게 출시했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어린이 성장기에 필요한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씹어먹는 영양제이다. 특히 기존 자사 제품인 ‘키즈퐁멀티비타츄어블정’에 성장 발육에 필요한 아연을 추가한 리뉴얼 제품으로, 핑크퐁 캐릭터 아기상어 ‘올리’와 엄마상어로 용기 디자인을 꾸몄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에너지 소모가 많은 아이를 위한 비타민 B군과 면역력 향상을 돕는 비타민C, 치아 발육 및 구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성분을 함유했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만 36개월 이상부터 12세 미만까지 1일 2회(1회 1정)를, 12세 이상 및 성인은 1일 2회(1회 2정)까지 복용할 수 있다. 핑크퐁멀티비타츄어블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