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깊은 신년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보텔 수원에서 진행하는 레스토랑 프로모션과 로비바 프로모션을 눈여겨볼 것을 추천한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요리로 풍성한 식사를 원한다면 ‘더스퀘어’의 오이스터 프로모션은 어떨까.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에서는 12월에 이어 제철 재료인 오이스터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인다.
한 달간 호평속에 진행되었던 오이스터 프로모션은 오이스터를 활용해 그라탕, 찜, 짬뽕, 죽, 미역국, 전, 파스타 등의 다양한 메뉴로 맛볼 수 있었다. 1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만약 신년 모임이 든든한 식사가 아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과 대화에 좀 더 초점이 맞춰져 있다면 로비바의 르브런치를 추천한다.
제철 과일을 곁들인 샌드위치와 주스를 선보이는 르브런치는 이전까지 제공되던 블루베리 프로모션을 종료하고 1월 1일부터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픈 샌드위치 3종과 딸기를 곁들인 샐러드, 딸기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 르브런치 딸기 프로모션은 로비바에서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뿐만이 아니다. 매달 새로운 이벤트로 방문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더스퀘어는 1월에도 신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더스퀘어의 런치와 디너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포춘 쿠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춘 쿠키에는 2024년 한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점괘가 들어 있음은 물론, 등수가 표기되어 있다. 뽑기와 동시에 현장에서 스퀘어 식사권, 애프터눈티 세트 이용권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더스퀘어 레스토랑의 오이스터 프로모션과 로비바의 르브런치 딸기 프로모션은 전화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사진=노보텔 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