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밭 구르는 푸바오부터 나무타는 러바오까지… 연말에 ‘바오패밀리’ 볼 수 있다 (+정보)

125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27일부터 고객들과 2023년을 마무리하고 2024년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스페셜 위크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닷새간 펼쳐지는 ‘에브리 모멘트 위드 에버랜드 2023’ 특별 주간에는 판다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에버랜드 스페셜 멀티미디어 불꽃쇼 / 삼성물산

먼저 판다 할아버지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아쉽게 놓쳤던 팬들을 위해 29일부터 31일까지 실내공연장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가 앙코르로 펼쳐진다.

이달 초 네 차례 진행된 1차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에는 짧은 모집 기간에도 2000여 명의 판다 팬이 현장을 찾았으며, 특히 여러 차례 참여한 고객도 200여 명에 이른다.

사육사들의 강연뿐만 아니라 인기 판다 영상 관람, 사육사 즉석 Q&A, 사진 촬영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판다 가족의 사계절 모습을 담은 바오패밀리 특별 영상이 LED 대형 스크린을 통해 매일 저녁 상영된다. 눈밭에서 떼굴떼굴 구르는 푸바오, 나무 타는 러바오,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출산한 아이바오까지 올해 촬영된 판다 가족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만나 볼 수 있다.

푸바오 사육사 토크 콘서트에서 기념 촬영하는 강철원 사육사(왼쪽)와 송영관 사육사 / 삼성물산
12미터 높이 초대형 판다 조형물 ‘자이언트 바오’ / 삼성물산

특별 영상 상영 후에는 올 한해 에버랜드에서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되돌아보는 스페셜 멀티미디어 불꽃쇼가 펼쳐진다.

연말 특별 주간에는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슈팅 워터펀, 해피 땡스기빙 파티 등 에버랜드 인기 공연의 하이라이트 모습과 직원들의 새해 인사를 담은 영상이 LED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며 스페셜 멀티미디어쇼가 약 10분간 진행된다.

영상 내용에 맞춰 레이저, 파이어 등 다양한 특수효과와 입체 음향이 화려하게 펼쳐지고, 공연 마지막에는 평소 대비 2배 많은 8000여 발의 화약이 한꺼번에 쏟아지며 에버랜드의 밤하늘을 환상적으로 수놓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바오패밀리 인 윈터토피아’ 겨울축제가 펼쳐지고 있는 에버랜드에서는 다양한 포토존과 스노우 액티비티 등을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