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본보이, 테일러 스위프트 ‘디에라스 투어’ 경험 제공

500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프로그램이자 상거래 플랫폼 메리어트 본보이가 회원들을 위해 ‘2024년 테일러 스위프트의 디 에라스 투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선사하는 특별한 경험과 그녀를 보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는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으며 메리어트 본보이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을 여행하며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을 위한 ‘디 에라스 투어’ 관련 프로그램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메리어트 본보이 스윕스테이크이 포함돼 있으며 이를 통해 2024년 2월 7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디 에라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2월 19일 시작되며 아시아 태평양 내 해당 지역의 모든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도쿄 공연 티켓 2매와 메리어트 본보이 웰컴 기프트로 구성된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 국가의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중 만 18세 이상 또는 본국에서 성인인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기간 접수된 모든 적격 응모자 중에서 총 12명의 당첨자를 무작위로 선정할 예정이다. 회원이 아닌 경우 지금 공식 사이트에 가입하면 바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8700개 이상의 호텔과 30개 이상의 브랜드 그리고 10,000개 이상의 목적지로 구성된 메리어트 본보이 호텔은 ‘더 에라스 투어’를 여행하는 전 세계 팬들의 안식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