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로컬 힐링 공간 ‘화정DI점’ 오픈

310

할리스가 지난 21일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에 ‘화정DI점’을 오픈했다.

사진=할리스
사진=할리스

새롭게 오픈한 할리스 ‘화정DI점’은 화정중앙공원을 중심으로 한 화정동 최대 상업지구 인근에 자리했다. 약 150평(461.8㎡) 규모로 1, 2층의 실내와 3층 루프탑으로 구성됐다. 화정역에서 도보로 이동하기에도 좋고, 최대 2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까지 갖춰 다양한 이용객을 두루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외관은 할리스 레드 컬러와 화이트를 활용해 모던한 분위기로 꾸몄으며, 실내는 내추럴한 컬러와 은은한 조명으로 따듯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살렸다. 층고가 높고 1, 2 층 모두 통창을 적용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쾌적한 개방감을 선사하며, 창가 테이블에서는 통창으로 쏟아지는 따스한 햇살을 만끽하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1층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키오스크를 넉넉히 설치했고, 라이프스타일 MD를 비롯한 할리스의 대표 MD들을 살펴볼 수 있는 MD존을 구성했다. 

약 100평의 널찍한 공간으로 꾸려진 2층은 다채로운 좌석 구성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1인석과 창가 바 테이블을 통해 혼자서도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가족 또는 친구와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단체석도 다수 비치해 동네 주민을 위한 만남의 아지트가 될 예정이다. 3층은 루프탑 테라스존으로 설계, 계절을 만끽하면서 일상 속 색다른 여유를 즐기기 좋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