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와 코로나19로 신혼여행을 미뤘던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4 허니문 꿀세일’ 기획전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허니문 지역 중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인 하와이, 몰디브, 발리를 비롯하여 총 30개가 넘는 허니문 대표 여행지와 모리셔스, 크루즈 허니문 등 특수 지역의 다양한 상품들과 역대급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했다.
우선 1인 최대 30만원의 선착순 3종 할인 쿠폰팩을 비롯하여 1인 최대 20만원 즉시 할인, 모두페이 1.5% 즉시 할인 혜택 등 커플당 최대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모두투어 허니문 담당자가 추천하는 상품 카테고리 운영과 몰디브 스노클링 투어, 발리 마사지 등의 지역별 다양하고 풍성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한 ‘온라인 상담’과 ‘전화상담 신청’서비스 경우 직장인 고객을 고려하여 평일 상담 운영시간을 밤 9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대면 상담을 선호하시는 고객들은 전국 470여 개의 모두투어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에서 허니문 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올인클루시브]몰디브 시암월드 6일’이 있다.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시암월드 몰디브 리조트에 숙박하며 △웰컴 서비스, △la carte 디너 1회 제공, △스페셜 이브닝 턴다운 서비스&침대 장식, △허니문 케이크, △스파 크레딧 $50, △선셋 크루즈 or 스노클링 사파리, △윈드서핑 그룹레슨 등의 특전에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