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3배 넓어짐” 전국 차주들이 인정한 가죽 트렁크 정리함

703

“트렁크 수납공간이 부족해요”

“수많은 세차용품, 짐들이 이리저리 굴러다녀요”

“차량 내부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어요”

이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주목하자.

이하 오늘의차

세차용품, 옷가지 등 잡동사니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트렁크 공간 활용에 도움을 줄 미친 가성비의 트렁크 정리함을 소개한다.

택샵에서 7,900원에 내놓은 ‘다이아몬드 그릴 트렁크 정리함’이다. 모든 차량에 활용 가능하며 트렁크 공간이 3배 넓어져 만족도 최상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그릴 디자인과 무난한 블랙컬러로 어떤 차량이든 고급스러움을 업 시켜준다. 사이즈는 소형, 중형, 대형 3가지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별로 여러 개 구매 시, 트렁크를 더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다.

고급 PU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도 편하다. 오염물질이나 물이 묻었을 경우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대형 사이즈에는 칸막이가 동봉되어 용도에 따라 수납칸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어 트렁크를 3배는 넓게 활용 가능하다. 조립과 분리가 간편한 벨크로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생각보다 튼튼하고 재질도 좋네요” “수납함을 찾다가 넘 고급스러워 보여서 구입했어요” “소형, 대형 두 가지 사서 정리했더니 훨 깔끔해짐” “아빠가 너무 좋아하셨어요ㅎㅎ” 등 후기를 남겼다.

‘다이아몬드 그릴 트렁크 정리함’은 현재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6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소형은 7,900원, 중형은 12,900원, 대형은 13,900원이다. 너저분한 트렁크 정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
1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