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신제품 ‘누룽지 치킨’ 4종 선봬

21

사진 제공 = 하림

하림이 신제품 ‘누룽지 치킨’ 4종(누룽지 순살치킨, 누룽지 치킨텐더, 누룽지 치킨다리, 누룽지 치킨 윙스틱)을 선보였다. 누룽지와 현미 가루를 입혀 튀겨내 씹자마자 느껴지는 바삭함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다리살을 이용한 ‘누룽지 순살치킨’, 가슴살과 안심 부위로 만든 ‘누룽지 치킨텐더’는 둘 다 신선한 닭고기 순살에 누룽지와 현미를 입힌 다음 튀겨내 고소한 맛과 식감이 확연히 다르다. 누룽지와 현미의 오독오독 씹히는 맛과 닭고기의 담백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매력적이다.

‘누룽지 치킨다리’와 ‘누룽지 치킨 윙스틱’은 각각 닭다리와 닭봉에 현미가루와 누룽지가루를 얇게 입힌 뒤 튀겨내 튀김 옷의 바삭함은 물론 육즙이 풍부한 속살과 껍질의 쫄깃함까지 모두 맛볼 수 있다.

신제품 4종 모두 고온에서 1차로 바삭하게 튀긴 후 개별 급속 동결하여 에어프라이어에 약 15분간 조리하면 갓 만든 치킨의 바삭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이들 간식부터 어른을 위한 맥주 안주로 손색이 없고 취향에 따라 양념 소스를 더하거나 양상추, 토마토 등 채소를 곁들여 샐러드, 샌드위치 등으로 즐겨봐도 좋다.

누룽지 치킨 4종은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외식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고소하고 담백한 현미와 누룽지를 활용한 치킨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며 “닭다리살과 가슴살, 닭다리, 닭봉 등 부위가 다양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맛있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