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타스만 저리가라”.. 현대차, 새로운 픽업트럭 모델 등장
현대차의 신형 픽업트럭 예상도 공개 최근 기아의 신형 픽업트럭 ‘타스만‘이 공개된 가운데, 현대차의 새로운 픽업트럭 가상 예상도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더 보기
네오위즈, 여가부 주관 ‘가족친화인증 기업’ 선정
네오위즈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 기업'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이 인증은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의 가족친화적인 직장 문화를 조성하고, 근로자의 일·생활 균형을 보장하기 위해 시행하는 제도다.네오위즈는 자녀출산양육 및 교육지원, 탄력근무제도 운영, 근로자 및 부양 가족 지원제도, 가족친화 조직문화 조성 등 항목에서 종합 평가를 받았다. 여성가족부의 현장 실사와 심의를 거쳐 인증사에 선정됐다. 향후 3년간 인증 자격을 유지하게 된다.현재 네오위즈는 난임치료 휴가, 출산 전후휴가 등 모성보호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법령보…
‘AGF 2024’에 7만명 방문…역대 최대 기록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2024' 조직위원회는 지난 7일부터 이틀간 열린 행사에 7만2081명이 방문했다고 9일 밝혔다.올해 AGF 2024는 애니플러스, 대원미디어, 소니 뮤직, 디앤씨미디어가 주최하고 '명조: 워더링 웨이브'와 스마일게이트, 메가박스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했다. 총 75개 출전사가 부스를 냈다.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행사장 방문객은 전년 대비 10% 증가하며 역대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이번 행사는 전면 개편된 시스템 하에 진행됐다. 전시장에 일반 입장 시간인 오전 10시보다 30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
인기글
인기글
특구재단, 청년인력 양성 우수사례로 고용부 장관상
데일리안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5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된 내일을 여는 청년의 날 행사에서 미래내일 일경험 사업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이번 수상은 특구재단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직무 경험을 제공하고, 그들의 사회 진입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온 지속적인 노력에 대한 결과로, 청년 인재 양성과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여를 인정받은 것이다.미래내일 일경험 사업은 민·관 협업을 기반으로 미취업청년에게 필요한 직무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원활한 노동시장의 진입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으로, 2024년 285개 기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