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EV9 씹어 먹었다.!” 현대차 작심한 아이오닉 9, 역대급 스펙 공개!
다른 신차에 비해 유독 오랜 기다림이 필요했던 현대차 아이오닉 9이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경쟁 모델로는 자연스레 기아 EV9이 꼽힌다. 아이오닉 9의 차체 크기, 파워트레인 등 공개된 정보를 바탕으로 EV9과 비교해 봤다.
LGU+ “주주환원율 60% 목표…1000억 자사주 소각 검토”
LG유플러스가 자기자본이익률(ROE) 8~10%, 주주환원율 최대 60% 달성을 목표로 ‘AX(AI 전환) 컴퍼니’ 전환에 속도를 낸다.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10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소각도 검토한다.LG유플러스는 중장기 재무 목표와 달성방안, 주주 환원 계획을 포함한 기업가치 제고 계획을 22일 공시했다. 과거 재무지표와 국내외 동종 업계 기업 분석을 토대로 기업가치와 주주환원을 제고할 수 있는 중장기 목표를 설정했다.구체적으로 LG유플러스는 연결재무제표 기준 자기자본이익률(ROE)을 8~10%까지 높이고, 주주환원율은 최대 6…
네이버, 수출입은행과 협력…첨단산업 해외 진출 모색
네이버와 네이버클라우드는 한국수출입은행과 첨단 IT(정보기술) 기반의 글로벌 사업 진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3사는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네이버 1784에서 ▲IT 기반의 스마트시티 해외개발사업 정보교환 및 사업 공동 발굴, ▲팀네이버가 추진하는 글로벌 사업에 대한 수출입은행의 금융 지원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체결식에는 채선주 네이버 대외·ESG 정책 대표, 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석상옥 네이버랩스 대표 및 윤희성 한국수출입은행장 등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업무협약을 …
이혼 했지만 여전히 같이 살고 스킨십 한다는 전 부부
최근 이혼 소식으로 화제가 된 방송인 함소원이 MBN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시즌3에 출연해 충격적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녀의 고백은 일반적인 이혼 부부의 모습과는 거리가 멀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소원은 전 남편 진화와 법적으로 이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같은 집에서 동거 중이라고 밝혔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혼 후에도 스킨십이 여전히
생선 없이도 이렇게 맛있다고? 밥도둑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생선 없이도 깊은 맛이 나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평소 고등어나 갈치를 넣어 생선조림을 해 먹는데요 오늘은 생선 없이도 깊은 맛이 나는 밥도둑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백종원 무조림 레시피 백종원 무조림 재료 작은 무 1/2개, 멸치 1줌 간장 2/3컵, 고춧가루 4T, 설탕 2T 다진 마늘 1T, 들기름 1T, 대파, 생강 (컵: 종이컵/ T: 성인 숟가락) 생선 조림이 먹고 싶은데 집에 생선은 없고 무만 있다면 백종원 무조림 꼭 만들어 보세요 무 손질 먼저 껍질 벗긴 무를 반달모양으로 썰어 줍니다 무 두께가 너무 두꺼우면 잘 익지 않더라고요 또한 너무 얇으면 부서지기 쉬우니 적당한 두께로 잘라 주세요. 대파 썰어주기 대파도 송송송 썰어 준비해 줍니다 멸치 넣어주기 냄비에 썰어 둔 무와 멸치 1줌, 물을 넣어 주세요 이 멸치가 오늘 비법이에요ㅎ 물은 600ml 넣었는데 대충 무가 잠기도록 넣어주시면 됩니다 양념 넣어주기 분량의 양념도 다 같이 넣어 주세요 이제 센 불에서 10분 정도 팔팔 끓여주세요 거품 걷어내기 끓이면서 나오는 거품을 걷어 줍니다 거품을 걷어내야 맛이 좀 더 깔끔해집니다 졸여주기 어느 정도 익으면 양념맛이 잘 베이도록 가볍게 뒤적뒤적해 주시고 중불에서 잘 졸여 주시면 끝! 백종원 무조림 완성 생선 없이도 깊은 맛이 나는 백종원 무조림 완성이에요 밥도둑 무조림 빨간 양념이 맛나 보이죠? 뜨끈한 밥에 한점 올려 먹어보니 어머나! 생선 없이도 이렇게 맛있다니 정말 깜짝 놀라였어요! 진짜 꼭 생선이 들어간 것처럼 깊은 맛이 나면서 무가 살캉살캉해요 생선 조림 먹고 싶은데 생선은 없을 때 백주부님 무조림 꼭 만들어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인기글
인기글
R&D 세제지원 뒤처져 경쟁력 약화 우려…“R&D 세제 개선 필요”
데일리안 -
지속적인 연구개발(R&D) 공제 축소로 인해 우리나라 기업 R&D 투자 및 세제지원이 경쟁국 대비 뒤처져 글로벌 경쟁력과 혁신사업에 대한 투자 유인이 약화될 것이라는 우려가 나왔다. 민간 R&D 투자 확대를 위해서 R&D 세제 개선이 필요하다는 제언이다.임동원 한국경제인협회 책임연구위원은 18일 열린 ‘민간 R&D 투자 환경 개선과 산업기술혁신 성장을 위한 조세정책 국회포럼’에서 “민간 R&D를 견인하는 대·중견기업에 대한 세액공제율을 확대하고, 신성장·원천기술과 국가전략기술 세액공제 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