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재단은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치료받는 장애 어린이들에게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전달식은 지난 1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이뤄졌다. 마비노기와 푸르메재단이 함께 한 발달장애 청년 자립 지원 프로젝트 '나누는맘 함께하고팜' 캠페인의 일환인 '해피 크리스마스, 해피 뉴이어!' 연말 기부 이벤트에서 비롯됐다.해당 캠페인은 이용자가 마비노기 내 광장에서 눈사람을 만들고 트리를 꾸미면 자동으로 선물 기부에 참여하게 되는 이벤트다. 지난 달 9일까지 3주간 진행됐다.선물 전달식에는 마비노기 민경…
챗GPT 개발사인 오픈AI와 동맹을 맺은 카카오가 중국 기업 딥시크의 인공지능(AI) 모델 사용을 금지했다.5일 IT(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최근 "딥시크의 사내 업무 목적 이용을 금지한다"고 사내에 공지했다.국내 IT 기업 중 업무에 딥시크 사용을 공식적으로 금지한 것은 카카오가 처음이다.카카오 관계자는 "AI 사내 활용 정책에 따라 정보 보안과 윤리 등 안전성에 대해 완전한 검증이 되지 않아 우려되는 지점이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저비용 생성형 AI로 주목받고 있는 딥시크는 뛰어난 성능에도 불구, 데이터 유출 가능…
[노트펫] 참혹한 상태에 놓인 고양이가 직접 인간을 찾아와 도움을 청했다고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Kansas City Star'가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미국에서 살고 있는 수컷 고양이 '벤(Ben)'은 최근 한 주민이 일하고 있는 근무처에 용감하게 들어갔다.
이탈리아 럭셔리 오트 쿠튀르 브랜드 메종 발렌티노가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부티크는 97㎡ 규모로, 고객과 메종의 관계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인간적인 교류를 브랜드의 중심에 배치하는 동시에, 오트 쿠튀르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부티크 내부는 발렌티노의 장인정신과 미학적 접근이 반영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바닥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패턴으로 구성되었으며, 로마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소재와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은 보다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