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는 지난 22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서 ‘팔레트 페스타 2025’(Palette Festa 2025)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희망스튜디오는 아이들이 창작 프로젝트를 완수한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행사장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과 대학생 멘토들이 지난해 9월부터 올해 2월까지 20주간의 팔레트 창의 워크숍을 통해 만든 게임, 애니메이션, 소설 등 42개의 창작물들이 전시됐다. 아이들과 교사, 대학생 멘토 등 150여 명의 참가자들은 전시된 창작…
[노트펫] 인간이 남긴 낚싯바늘에 걸린 새끼 원숭이가 괴로워한 가운데 어미 원숭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지난 19일(현지 시간) 싱가포르 영자매체 'Mothership'이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싱가포르에 위치한 한 공원에선 지난 15일 새끼 긴꼬리원숭이 1마리가 괴로워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DL이앤씨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2구역 공공재개발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첫 도시정비사업 수주다.연희2구역 공공재개발은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721-6번지 일원에 아파트 1090가구와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DL이앤씨는 지난 22일 열린 연희2구역 주민 총회에서 단독 시공권을 획득했다. 공사비는 약 3993억원이다.연희2구역은 홍제천과 안산이 인접한 사업지다. 내부순환로와 서부선 경전철(예정), 3개 노선 환승역인 홍대입구역 등 탄탄한 교통 인프라가 강점이다. 신촌 현대백화점과 AK프라자 홍대,…
“인터배터리 2025는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기, 중국, 트럼프 신정부라는 3대 리스크를 어떻게 돌파할지 K-배터리의 저력을 보여주는 혁신의 쇼케이스가 될 것입니다.”박태성 한국배터리산업협회 상근부회장은 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인터배터리 미디어데이’에서 이같이 말했다. 국내 배터리 산업은 전기차 수요 둔화, 중국의 저가 물량 공세, 전기차 산업에 회의적인 미국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등 영향으로 위기에 직면했다. 하지만 이를 극복할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터배터리 2025’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배우 한가인이 비닐봉지에 챙겨 다니는 음식이 공개됐다. 12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올라온 영상에서 한가인은 남편 연정훈과 함께 데이트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가인은 “몇 년 만에 데이트를 하게 됐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가장 눈에 띈 부분은 한가인이 데이트에 가져갈 가방 속 내용물이었다. 한가인은 “보부상처럼 짐을 많이 챙겼다”고 말하며, 비닐봉지에 싸놓은 꿀고구마를 꺼내 보여줬다. 그는 고구마를 차에서 먹으려고 챙겼다고 설명했다. 고구마, 다이어트 효과와 배변 개선고구마는 다이어트와 변비 개선에 효과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