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12년만에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게임을 내놓는다. 올해 지스타에 출품한 신작 ‘드래곤소드’로, ‘액션’이라는 기본기에 충실한 점이 특징이다.웹젠은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신작 ‘드래곤소드’ 미디어 간담회를 열고 게임 정보를 소개했다.오픈월드 액션 RPG 드래곤소드는 ▲콤보 액션 기반의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탐험 요소가 가득한 오픈월드 ▲싱글 및 멀티 플레이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하운드13이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을 맡았다. 웹젠은 올해 1월 하운드13에 300억원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고 드래곤소드의 퍼블리싱 계약을…
"1만 시간을 해도 질리지 않고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PvP(이용자간전투) 시장 자체가 경쟁이 심화하다 보니 신선하고 혁신적인 게임을 만드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생각합니다."제시카 남 띠어리크래프트 게임즈 총괄 PD는 15일 오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미디어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그는 "슈퍼바이브의 가장 차별화한 경쟁력은 임팩트 있고 솔로 캐리가 가능한 전투"라며 "이전에 작업했던 '발로란트'나 '헤일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에서 교훈을 얻었다"고 밝혔다.띠어리크래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사인 라이엇…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4’에서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3’를 최초 공개한다.그라비티는 11월 14~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에서 부스를 열고 라그나로크3를 비롯한 총 17종 게임의 시연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라그나로크3는 PC와 모바일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이번 지스타에서는 모바일 버전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이 게임은 미드가르드 대륙의 평화가 위태로워진 상황 속 모험가들이 세계의 평화, 개인의 이익 등을 위해 새로운 여정을 시작해 나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