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사진 백 장도 넘게 찍었어요”… 3월 부모님과 가야 하는 봄 여행지
부안에서 만나는 봄의 절정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 부안은 자연의 생기로 가득 찹니다. 벚꽃이 만발한 사찰, 해 질 녘 감성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정원, 그리고 고즈넉한 전나무 숲길까지 부안에서의 봄 마실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은 선택입니다. 지금부터 부안에서 꼭 가봐야 할 봄 여행지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개암사 개암사는 부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 더보기
[강진청자축제] 48시간 만에 빛 보는 영롱한 비색청자
[투어코리아=유경훈. 이창식 기자] 화목가마에서 이틀간 불에 구워진 청자의 빛은 영롱했다.‘흙 사람 그리고 불’이란 주제로 제53회 강진청자축제가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23일 고려청자박물관 제2호가마에서 48시간동안 구워낸 청자들이 영롱 비색을 뽐내고 있다.
[강진청자축제] 비책청자 화목가마 요출
[투어코리아=유경훈. 이창식 기자] 이틀간 불에 구워진 청자의 빛은 영롱했다.‘흙 사람 그리고 불’이란 주제로 제53회 강진청자축제가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 일원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23일 고려청자박물관 제2호가마에서 48시간동안 구워낸 청자를 꺼내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인텔과 차세대 AI PC 시장 주도 나선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지난 21일 경기도 기흥캠퍼스 삼성디스플레이리서치(SDR)에서 인텔과 차세대 IT 분야 기술 협력과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기술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차별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특히 삼성디스플레이는 인텔의 최첨단 프로세서 칩에 최적화된 저전력·고화질 OLED 설루션을 개발하고, 성능 IT 기기와 AI PC를 포함한 프리미엄 노트북 분야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한다. 더불어 글로벌 프로모션을 확대하기 위해 국내외 전시회에서 …
“국민 55%, 서학개미 되길 원한다…이유는 혁신·수익성”
이른바 '서학개미'의 미국 주식 보관액이 사상 처음으로 1000억 달러를 넘기는 등 미국 자본시장 투자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국내 투자자들이 미국 자본시장을 선호하는 주된 이유는 기업의 혁신성이라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대한상공회의소가 23일 자체 온라인 플랫폼인 ‘소플’을 통해 국민 1505명을 대상으로 ‘한-미 자본시장에 대한 국민인식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54.5%는 한-미 자본시장 중 미국 자본시장을 선호했고, 국내 자본시장을 선호한다는 응답은 23.1%에 그쳤다.국민들이 응답한 미국투자의 이유는 ‘기업…
인기글
인기글
대구 앞산 카페거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는?
투어코리아 -
[투어코리아=임지영 기자] 대구 남구 대명동에 위치한 앞산 카페거리는 주택을 개조한 아기자기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모여 있는 곳으로, 맛과 멋이 공존하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이곳은 대구지하철 1호선 안지랑역과 현충로역에서 도보로 접근 가능하며, 인근에 안지랑 곱창골목이 있어 음식 관광 벨트를 형성하고 있다.앞산 카페거리는 약 200여 곳의 다양한 테마를 가진 카페와 레스토랑이 밀집해 있어 골목 구석구석을 탐방하는 재미가 있다. 특히, 봄에는 새하얀 벚꽃이 거리를 수놓아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을에는 은행나무 가로수가 황금빛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