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이슈 모음 zip] 고규필 웨딩화보·이서진 안테나행·차청화 결혼·임영웅 MV 파워
● 11월 결혼 고규필 웨딩 사진 공개
배우 고규필과 가수 에이민이 결혼식을 한달 앞두고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에이민은 13일 SNS를 통해 예비신랑 고규필과 촬영한 웨딩 화보를 공개하고 예식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알렸다. 두 사람은 웨딩 화보에서 서로를 향한 사랑을 다정하고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드러내고 있다.
에이민은 사진과 함께 “믿어지지 않는 결혼 한달 전”이라고 쓰고 예식을 앞둔 예비신부의 떨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고규필은 올해 5월 개봉해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마동석과 호흡을 맞춘 초롱이 역할로 주목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최근 마동석과 광고 촬영을 진행하기도 했다.
고규필과 에이민은 9년 동안 교제를 해온 장수 커플이다. 11월12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과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린다.
고규필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를 비롯해 디즈니+ ‘형사록2’와 영화 ‘빈틈없는 사이’ 등에서 활약했다.
● 배우 이서진, 유재석 소속사 이적 준비
배우 이서진이 가수 이효리와 방송인 유재석 등이 소속된 안테나와 전속계약 체결을 논의하고 있다.
이서진은 지난 9월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이서진은 후크 소속으로 13년동안 활동해왔지만, 최근 가수 이승기와 소속사가 얽힌 분쟁 등 갈등 여파로 새로운 회사로 이적을 준비해왔다.
이서진이 논의 중인 안테나는 가수 유희열이 대표를 맡고 있는 음반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가수 이효리가 최근 안테나로 이적한 가운데 유재석도 안테나에 둥지를 틀고 활동하고 있다.
이서진은 최근 나영석 PD가 연출한 유튜브 예능 ‘이서진의 뉴욕뉴욕2’에 출연했다.
● 배우 차청화, 사업가와 27일 결혼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면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차청화(43)가 결혼한다.
차청화는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예비 신랑은 연하의 사업가로 알려졌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차청화와 예비 신랑은 오랜 기간 편하게 알고 지낸 사이였다가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이르게 됐다.
2005년 연극 ‘뒷골목 스토리’로 데뷔한 차청화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철인왕후’ ‘갯마을 차차차’ 등 작품으로 인기를 얻었다. 최근 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에서 김남길과 호흡을 맞춰 활약했다.
● 임영웅, 싱글 뮤직비디오 200만뷰 돌파
임영웅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파워를 다시 한번 과시했다.
임영웅이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의 뮤직비디오로 누적 200만뷰를 달성했다. 8일 오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200만뷰를 돌파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임영웅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기존에 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으로 나선다. 우주복을 입고 등장해 댄서들과 칼군무를 소화하면서 강렬한 매력을 드러낸다. 화려한 영상미를 갖춘 뮤직비디오를 통해 변화도 시도한다.
한편 임영웅은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로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