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추천 연인 시청률 떡상 추이

19552

MBC 한국 금토 주말 드라마 추천 연인 시청률 떡상 추이

연인

연출
김성용, 천수진
출연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김서안, 박강섭, 박정연, 김윤우, 권소현, 최영우, 남태훈, 전혜원, 김태훈, 김무준, 진건우, 강길우, 김은우
방송
2023, MBC

지난 주 포스팅 에서 드라마 연인의 시청률이 상승할 수도 있다고 예상은 어느 정도 했는데 이 정도로 대단한 상승폭을 기록할 거라고는 보지 않았어서 조금 놀라웠다. 역시 재미있으면 무조건 시청률 올라가는 건 당연하구나 싶었고 아무리 OTT 가 범람한데고 해도 사람들은 재미있는 드라마나 예능은 본방송을 가장 먼저 보고 싶어한다는 것 역시 정설이라는 걸 다시 한 번 알게 되었다.

물론 드라마 연인의 시청률이 오른 건 드라마 자체의 재미도 있겠으나 동시간대 드라마들이 경쟁력이 상당히 약화되면서 반사 이익을 누린 점 역시 부인하기 어렵다. 처음부터 대단한 기대를 모은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 펀치는 시청률이 3% 까지 떨어지면서 시청자들의 외면을 받고 있고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역시 주인공 중 한 명을 죽이면서 스스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그에 반해 드라마 연인은 4회 이후 재미있다는 반응이 많아지면서 다음 주 시청률은 더 올라갈 게 확실해 보인다.

<드라마 연인 시청률 추이>

회차 전국 수도권

5회 8.4 / 8.3

6회 8.8 / 8.3

이 정도 시청률 상승폭이면 다음 주나 다다음주 내로 마의 10% 역시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연인 4회까지 시청률 추이>

<드라마 연인 인물관계도 정보>

역시 믿고 보는 배우 남궁민 아닐리.

+1
68
+1
2
+1
3
+1
2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