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올림픽 제국의 아이돌 비 인기 멤버 근황

3800

유튜브 웹 예능 추천 근황올림픽 제국의 아이돌 비 인기 멤버 근황

<근황올림픽 태헌을 만나다 제국의 아이돌 김태헌 영상>

엔터 산업 만큼 부익부 빈익빈이 심각한 산업군이 있을까.

소수의 누군가는 평범한 사람은 평생 만지기도 힘든 돈을 하룻밤 사이에 벌기도 하지만 다수의 대부분은 그러한 산업에서 살아 남기도 어려운 게 비정한 현실이다. 인지도가 높고 사람들이 다 아는 아이돌 그룹이라고 해도 그 안에서 비 인기 멤버 라면 미래가 불투명한 건 어쩔 수 없지 않나 싶다.

특히 제국의 아이돌은 노래 자체가 성공한 게 별로 없고 멤버들이 각개 전투로 대박이 난 경우라서 더 그러한대 광희나 임시완 박형식 그리고 김동준 같은 스타들도 나왔지만 나머지 멤버들이 무얼 하는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그래서 유튜브 웹 예능 근황올림픽에서 김태헌 님이 나오셨을 때에도 사실 누군지 잘 몰랐었다.

그래서 심드렁한 마음으로 인터뷰 영상을 보는데 사람이 참 긍정적이고 밝고 희망적이라 보면서도 나까지 기운이 난다고나 할까. 사람이 주는 힘이 이런 거구나 싶었다. 지금은 고생도 하시고 하지만 그래도 전에 비해 일도 하시고 복싱의 꿈 그리고 극단에 들어가서 연기도 하신다는 거 보면 항상 도전하시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심리학 이론 에서도 긍정적인 생각과 말을 하는 사람이 성공할 확률이 통계적으로도 더 높다고 한다. 뭐 단순히 생각해서 나는 잘 될 거야 라고 생각하고 나아가는 사람과 나는 안 될 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아무것도 안 하는 사람 중 누가 잘 될 지는 너무 뻔하지 않을까.

김태헌 님도 저런 마음 가짐 이라면 성공하는 날이 꼭 올 거 같다.

사실 잘 모르는 분이었는데 오랜만에 기운을 받고 간다. 건강 항상 챙기시고 그 기운과 마음 잃지 않으시기 바란다. 저 정도로 건강한 마인드 가진 사람 정말 오랜만에 봐서 존경스러운 마음까지 들었다. 자세한 내용 보시려면 근황올림픽 유튜브 영상을 한 번 보시기 바란다.

+1
13
+1
1
+1
0
+1
2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