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캄보디아 BJ 사망 사건의 전말

3281

그알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 사건의 전말

그것이 알고 싶다

연출
장경주, 문치영, 이현택, 정재원, 위상현, 홍석준, 김재환, 조상연, 이한기
출연
김상중
방송
1992, SBS

<그것이 알고 싶다 1359회 캄보디아 한국인 BJ 사망사건 방송 하이라이트 요약 영상>

한 때 화제가 된 한국인 BJ 사망사건을 지난 주 그알 에서 다루었다.

유튜브에 올라온 하이라이트 영상만 보았는데 아직 뭐 자세하게 밝혀진 게 하나도 없다. 보고 나서 용의자로 체포된 중국인 부부에 대해서도 이 사람들이 과연 죽이긴 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던 데다가 도대체 한국인 BJ 는 누가 봐도 의심스러워 보이는 잇아한(?) 병원에 도대체 왜 간 걸까 라는 생각이 계속 들지 않을 수 없었다.

누가 봐도 병원처럼 보이지도 않고 안전 장치도 없어 보이는데 여성 혼자서 그런 곳에 가는 게 정상인가. 건장한 남성이 간다고 해도 위험해 보이는데 말이다. 게다가 같은 아파트에서 살았던 적도 있다는 걸 보면 서로 과연 전혀 모르는 사이가 맞나 하는 생각마저 든다.

아직 정보가 별로 없다 보니 피해자인 BJ 나 용의자인 중국인 부부나 무언가 확실한 게 하나도 없어 보인다.

게다가 더 큰 문제는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캄보디아는 사건 해결의 속도가 너무 느리다 보니 이 사건이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른다는 사실이며 그런다고 해도 과연 해결이 될 것이냐의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캄보디아 검찰과 경찰이 담당하겠지만 용의자는 중국인이고 피해자는 한국인이기 때문에 제대로 해결될까에 대한 의문점도 남아 있다.

특히나 이런 인프라가 부족한 나라에 가서 의료 시술을 받는 건 받는 사람이나 하는 사람이나 정상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나는 다른 나라 가서 병원도 제대로 간 적이 없는 사람이라 저런 곳을 어떻게 믿고 찾아간 건지 지금도 사실 의문이기 때문이다.

아직 밝혀진 게 너무 없이 추측만 난무하다 보니 이런 저런 오해도 많이 쌓인 듯해서 캄보디아 경찰이나 검찰이 제발 일 좀 해서 사건 해결에 박차를 가해주기 바라며 최대한 투명하고 공정한 수사를 바라지만 과연 캄보디아 에서 그런 걸 기대해도 되는 걸까 라는 생각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다.

+1
1
+1
0
+1
0
+1
0
+1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