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 끓어오르는데 잘 참는 편”…주우재가 오랫동안 연애 안 한 이유

312

주우재가 연애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밝혔다.

기안84는 지난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주우재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기안84는 이날 주우재를 만나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기안84와 만난 주우재 / 이하 유튜브 ‘인생84’

기안84는 주우재에게 “요즘 연애는 하냐”고 물었다. 주우재는 “못 하고 있다. 스친 것도 포함해야 하냐. 꽤 오래됐다. 진짜 오래됐다. 제가 ‘연애의 참견’에 출연하지 않나. 연애를 더 못하겠다. ‘진짜 피곤한 일들이 많구나. 어떻게 저런 인간들이랑 연애했지?’라는 생각이 들어 지긋지긋해진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그거의 영향보다는 자세히 들어보면 저는 거기서 헛소리밖에 안 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연애 전문가라는 프레임을 잡아서 보니까 왠지 내가 올바르고 정직한 연애를 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에 피해를 줄 것 같은 생각이 엄청나게 든다”고 했다.

이에 기안84는 “내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성욕이 부족한 거 아니냐. 기운이 없어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주우재는 “성욕? 여기서 다 푸냐”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저는 일어날 때 조심해야 한다. 제가 호랑이띠다”라며 “끓어오르는 거 대비 잘 참는 편이긴 하다. 왜냐하면 이성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주우재는 “근데 연애해야 한다. 제가 38세가 됐는데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고 했고, 기안84는 “연예인들 보면서 사생활 조심하라고 하니까 놀지도 못하고 일만 하다가 몇 년이 지나간다”며 공감했다.

+1
0
+1
0
+1
0
+1
0
+1
0